반응형

2019 멜론차트 10월 1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안녕하세용^^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 근데 오늘요 허허허헝 또 다시 월요일이네요 ㅎㅎ 아이고 참 ㅠ.ㅠ 진짜 월요일마다 적응 안돼서 죽갔어요 그래도 뭐 저는 이미 직장에 출근했답니다 ㅎㅎ 에휴 근데 요즘 날이 많이 덥지요 다시 여름이 오려나 날이 왜이러나 모르것네요 ㅎㅎ 그렇다고 나쁘다는것은 아닙니다 적당히 더워서요 한여름 생각하면 이건 뭐 더위도 아니지만 말이지요 그래도 주말에 등산갔다가 더워서 혼이 났답니다 그래도 나무 아래 그늘은 정말 시원하더군요 그래서 주말에도 점심먹고 마을 뒷산에 돗자리 가지고 나가서 나무 아래에서 눈을 감고 자연을 느끼고 왔답니다 그러고나니 한주의 스트레스와 피로가 쏴악 하고 빠져나가 더라구요 ㅎㅎ 나무가 바람에 흔들리고 나무잎사귀가 부딧치는 소리가 어찌나 듣기 좋은지  ㅎ 정말 힐링하고 왔어요 ㅎㅎ 물 흐르는 소리도 정말 좋구요 ㅎ 여러분도 함 해보세요 정말 최고에요 최고 ㅎㅎ 아 그리고 주말에 케이리그 경기가 있었쬬 아 진짜 저의 서울이 또 패하고 말았어요 흑흑 아니 요즘 외이렇게 자주 패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순위는 3위이긴 한데요 조그만 더 치고 올라 갔으면 좋겠네요 근데 울산과 전북의 승점이 너무 높아요 ㅎㅎ 서울은 승점이 51점인데요 전북과 울산은 66점이랍니다 어휴 그리고 올해 돌풍의 주역인 대구가 지난 경기에서 제주와 무승부로 승점 1점을 더 보태서 현제 순위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ㅎㅎ 대구 경기는 하이라이트로만 보았지만 정말 잘하더라구요 아주 그냥 올해는 대구의 해 인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강인선수는 이번 라운드에 결장을 햇습니다 아마 다음 챔피언스리그를 위한 채력 보충을 위한것 이라고 많은 팬분들이 그러는데요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이강인 해트트릭 가즈아 아니면 어시스트 해트트릭이나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또 손흥민선수가 또 공격포인트를 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라운드 경기에서 모든 골에 관여를 하고 경기 후 맨 오브 매치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우리 빛흥민선수 완전 제데로 물이 올랐어요 ㅎㅎ 이제 득점 뿐만아니라 패스와 시야까지 아주 넓어진것 같아요 역시 월클 빛흥민선수 최고에요 최고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태풍이 또 북상중이라고 합니다 이번 태풍은 지난 태풍보다 한반도에 영향을 끼칠거라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아니 왜 여름 다가서 태풍이 이렇게 올라오는지 모르겠네요 참 에휴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곳에 따라 나쁜곳도 있지만 요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파이팅!!!

 

2019 멜론차트 10월 1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아시죠 ㅎㅎ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9월 30일 오늘자 멜론차트 10월 1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top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볼빨간 사춘기의 워커홀릭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임재현의 조금 취했어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폴킴의 안녕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6위를 차지했구요 7위는요 케이시의 가을 밤 떠난 너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펀치의 가끔 이러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휘인의 헤어지자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10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10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10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