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10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안뇽하세요 ㅎㅎ 또 다시 돌아온 월요일입니다 하지만 오늘하고 내일만 지나면 다시 휴일이 돌아옵니다 아이 좋아라 이번주도 4일만 근무하니까 너무 좋으네요 ㅎㅎ 열분도 그러시죠 ㅎ 근데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와 출근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네요 에휴 옷이 조금 젖었어요ㅎ 잘때는 비가오면 비소리가 그렇세 듣기 좋을 수가 없는데요 외출할때 비가 오면 아주 그냥 아시죠 ㅎㅎ 그렇더라구요 요즘들어서 부쩍 비가 많이 오네요 그리고 또 태풍이 북상중이라고 하죠 참 아니 태풍이 도데체 몇개나 오는지 모르겠네요 올해 어휴 진짜 아주 그냥 우리 농민분들 죽어라 죽어라 하는건지 참 제발 우리나라에 오지말고 오다가 일본으로 급커브 틀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빛의조선수와 황희찬선수가 득점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황의조선수는 41일만에 맛을 본 리그 2호골이라고 합니다 저는 보르도가 완전 막장팀인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닌가 보더라구요 지금 현제 리그앙 순위 4위에 올라와 있답니다 ㅎㅎ 알 수가 없어요 ㅎ 여튼 어제 득점보고 와 역시 우리 황의조선수구나 했다니까요 중거리 무회전슛이 득점에 성공해서 완전 기분이 업되었어요 ㅎㅎ 그리고 우리 황소 음메페 황의찬선수가 또 득점에 성공했답니다 시즌 7호골에 성공하였답니다 ㅎㅎ 근데 누가 지었는제 음메페 ㅎㅎ 겁나 웃겨요 황소라서 음메~페 인가 봅니다 ㅎㅎ 여튼 어제 교체 출전해서 정말 멋진 모습보여주었어요 ㅎ 요즘 황희찬선수 완전 날아오르고 있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손흥민선수 엇그제 경기에서 전 득점할줄 알았는데요 팀이 완전 망해버려서 득점은 커녕 패하고 말았답니다 ㅎㅎ 주전 골리와 주전수비수가 부상을 입어서 나가리 되었어요 흑흑 손흥민선수 운도 없죠 참 에휴 제가 생각하기에는요 하루 빨리 토트넘을 탈출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포체티노 감독도 팀을 옮길것 같다는 뒷소문이 돌던데요 이적했으면 좋겠네요 완전 답이 없어요 답이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4도라고 합니다 와우 기온이 큰폭으로 떨어졌네요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비가와서 그런지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2019 멜론차트 10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10월 7일 오늘자 멜론차트 10월 2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하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임재현의 조금 취했어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볼빨간사춘기의 워커홀릭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폴킴의 안녕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듣이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케이시의 가을 밤 떠난 너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2019 멜론차트 10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9년 멜론차트 10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10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