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커ost 노래모음2019 (업데이트 완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요 안녕하세요 ㅎㅎ 아 어제는 쬐금 힘들었네요 허허헝 에휴 입에 풀칠하는게 욀케 힘든지원 세상에 맘데로 되는 일도 없구 말이지요 하기사 뭐 저 뿐이 겠어요 다른 분들도 다 그러시죠 아휴 진짜 ㅎㅎ 죄송합니다 그래도 오늘은 출근할적에 비는 안와서 그래도 조금은 나았네요 ㅎㅎ 아 일하기 싫다 근데 일은 해야겠쬬 ㅎ 아 그리고 저 지금 다니는 직장 잘못하면 잘릴지도 모릅니다 ㅎㅎ 재계약 안될지도 몰라요 흑흑 뭐 산입에 거미줄 치겠냐만은 제발 재계약 되기를 빌어 봅니다 ㅎ ㅠ.ㅠ 그리고 날이 점점 쌀쌀해지네요 이제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것 같아요 올 겨울도 지난 겨울만치로 많이 춥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추운거 싫어요 어제도 잘때 처음으로 보일러 한시간정도 돌리고 잤답니다 어휴 집에 오니 어찌나 집이 냉골이던지 원 저는 더운탐을 잘안하지만 추운탐을 엄청한답니다 그래서 겨울이 싫어요 그렇다고 뭐 여름이 많이 좋다는것은 아닙니다 ㅎㅎ 둘다 싫어요 그치만 그나마 여름이 쬐금은 낮다 이거죠 ㅎ 예전에는 안그랬는데요 겨울만되면 감기 때문에 애를 먹어요 어휴 진짜 아 그리고 드뎌 내일이 휴일입니다 한글날이요 ㅎㅎ 내일은 쉬는 날이라서 포스팅을 쉬려고 했는데요 수요일이에요 수요일에는 빌보드 핫100 을 올리는 날이라서요 빼먹을 수 없죠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말이지요 ㅎㅎ 잊지 않고 꼭 올릴터이니까요 기다려 주세용 ㅎㅎ 아 그리고 내일 모레는 바로 월드컵 예선이 있는 날입니다 스리랑카와의 경기가 있는데요 뭐 보나 마나 우리가 이기겠지만 말이지요 그래도 걱정이 안되는것은 또 아니네요 분명히 상대팀은 10백으로 나올텐데 잘 뚫을 수 있으련지 모르겠어요 이번 경기에는 김신욱선수가 요긴하게 쓰일지도 모르겠네요 이강인 크로스 김신욱 뚝배기 골 ㅎㅎ 경기 재미질것 같은데요 ㅎㅎ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 낮 최고 기온이 어제보다는 조금 올라 갔지만 그래도 쌀쌀하네요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걸리시지 않으시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조커ost 노래모음2019 (업데이트 완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요즘 무자게 핫하죠 영화 조커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지난 주에 영화 보고 왔다고 했잖아요 바로 조커를 보았어요 ㅎㅎ 근데 내용에 대해서 얘기를 안했죠 역시 오늘도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근데 조금 이야기 하자만 사람 망가지는거 한순간 입니다 ㅎㅎ 보는 내내 다크나이트도 생각이나고 그랬어요 근데 정말 조커의 인간군상에대해서 자세히 나옵니다 어떻게해서 악당이 되었는지 말이지요 저는 무자게 재미졌어요 뭐 제가 추천을 하지 않아도 다들 보러 가실거에요 ㅎㅎ 너무 잼나요 그리고 영화 중간 중간에 나오는 ost가 완전 영화랑 찰떡 궁합이에요 그래서 여러분들게 오늘 조커ost를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그럼 영화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내 인생이 비극인줄 알았는데 코미디였어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는데 이제껏 본적이 없는 진짜 조커를 만나라

 

출연배우

호아킨 피닉스,재지 비츠,로보트 드 니로,프란시스 콘로이,브래트 컬렌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초고속으로 복구해 드립니다 ㅎ

 

그럼 영화 조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