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퍼펙트맨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즐거운 불금입니다 ㅎㅎ 너무 좋으네요 히히 오늘만 지나면 내일부터는 주말입니다 ㅎㅎ 아 이번주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하루 휴일이 끼어서 한주가 후딱 가버렸네요 하지만 이제 다음주부터는 그럴일이 없네요 그 생각만 하면 우울하네요 ㅠ.ㅠ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축구 보셨나요 와 ㅎㅎ 어제 스리랑카 우리나라 대표팀한테 아주 그냥 제데로 당하더군요 ㅎㅎ 근데 제가볼적에 우리나라 선수들도 그렇게 열심히 뛰는것 같지 않더라구요 그냥 설렁설렁하는데 그냥 8대 떡 ㅎㅎ 뭐 다음 경기를 위해서 그런것 이겠쬬 ㅎㅎ 그리고 우리 이강인선수 아주 그냥 정말 잘하더라구요 패스의 질이 완전 ㅎㅎ 월클이에요 캐스터인 안정환형님도 놀라시더라구요 ㅎㅎ 그냥 패스를 발에다가 붙여주는데 와 ㅎㅎ 정말 신세계를 보는듣 했어요 ㅎ 그리고 김신욱선수의 뚝배기골이 아주 빛을 보던 경기였던것 같아요 아시아선수들 상대로는 김신욱선수를 막을 수 있는 팀이 없을것 같아요 ㅎㅎ 벤투감독님이 김신욱선수의 활약을 보았으니 이제 요기나께 써먹을것 같아요 ㅎㅎ 아 어제 정말 골도 많이 나고 정말 신이 났었네요 ㅎㅎ 다른 아시아팀을도 우리나라가 이렇게 뚜까해야하는데 말이지요 그쵸 ㅎㅎ 그리고 다음 상대가 북한이잖아요 우리나라 팀이 경기가 15일날 있다고 하던데 14일날 입국을 허가해서 적응하는데 조금 힘들것 같아요 그리고 잔디가 일반잔디가 아니라 인조잔디라고 하더라구요 다음 경기 정말 힘들것 같아요 하지만 뭐 우리 선수들 잘 하겠쬬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여 영상 14도라고 합니다 오늘 일교차가 대빵 차이 나네요 ㅎㅎ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래야 감기 걸리시지 않아요 그리고 독감예방접종 꼭 하세용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잘보내시고 오늘도 가즈아~~~ ㅎㅎㅎ

 

퍼펙트맨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퍼펙트맨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영화 주변에서 잼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주연으로 설경구형님 조진웅형님 허준호형님 그리고 기사랑누님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ㅎㅎ 모두 유명하신 분들이죠 연기력도 좋으시구요 근데 김사랑 누님 누라라고 해야겠네요 ㅎㅎ 누님이라고 하면 사랑누나가 싫어 할것 같아서요 ㅎㅎ 여튼 제가 좋아하는 사랑누나가 출연한다고 해서 시간되면 영화관에 가서 볼 생각이요 그리고 영화의 김진웅형님과 설경구형님의 케미가 장난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영웅본색 노래가 정말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영화 퍼펙트맨의 삽입곡을 들려드리기 위해사 포스팅하고 있답니다 그럼 ost 잘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내일 도와주면 사망보험금 니 앞으로 해줄게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후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가 나타난다 두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선으로 영기에게서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돈 쫌 많은 로펌 대표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의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된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김사랑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혹시 노래가 자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리고 ost가 새로 나오게 되면 바로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영화 퍼펙트맨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