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미니 맨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즐거운 목요일입니다 이제 하루만 더 있으면 불금이네요 ㅎㅎ 설레이네요 ㅎㅎ 아 이번주는 쬐금 빨리가는 것같아요 그리고 오늘은 날이 흐려서 그런지 어제 보다 더 쌀쌀한것 같아요 아닌가요 ㅎ 아 그리고 이제 다음주면 우리나라 24절기중 하나인 상강이 돌아온답니다 상강이 되면 서리가 온다고합니다 이제 서리 오면 오기들 다 죽죠 ㅎㅎ 빨리 상강이 왔으면 좋겠네요 저 요즘도 모기향 피우고 자요 아이 진짜 이 모기 자슥들 때문에 잠도 제데로 못자고 힘드네요 여러분은 안그러신가요 아니 여름에는 모기가 없다가 가을 되어서 모기가 강성한데요 참 에휴 진짜 너무 안좋아요 가을도 안좋아요 봄이 딱 좋은것 같아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 뭐 저만 그러겠나요 사람 맘이 다 같죠 뭐 그쵸 ㅎㅎ 아 그리고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선수들이 북한에서 돌아왔다고 하네요 근데 경기내용에 대해서 손흥민선수가 얘기하는데요 경기 내내 북한선수들이 거칠었다고 하네요 북한선수들이 입에 담지못할 욕도 했다고 ㅎㅎㅎㅎ 당연히 그럴것이 경기에 지기라도 하면 끌려갈지 모르니 죽기 살기로 한것이겠쬬 ㅎㅎ 우리선수들 부상만 안당하고 온것만도 다행입니다 열심히 해주었어요 경기를 라이브로 봤으면 더 좋았을것을 정말 안타깝네요 아니 지금 시절이 어느 시절인데 경기를 라이브로 못본답니까 빨리 북한이 개방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너무 패쇄적이에요 ㅠ.ㅠ 근데 이제 올 국가대표 경기도 다음달 11월에 경기 있고 이제 내년 봄이나 되어야 경기가 있겠네요 근데 이제 겨울이 돌아오잖아요 근데 겨울이 오면 케이리그를 못본답니다 흑흑 슬퍼요 케이리그 보는 낙으로 사는데요 아 그리고 대전시티즌이 시민구단에서 기업구단으로 바뀐다고 하네요 ㅎㅎ 한화나 신세계에서 산다고 하는데 와 이러다가 대전시티즌 강팀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케이리그 더욱 볼만 하겠는걸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근데 오전에는 쬐금 흐릴수도 있다고 합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흐렸어요 ㅎ 그리고 오늘도 일교차가 크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주의하세요 그리고 또 독감예방접종 하시는것 꼭 잊으시면 안되요 요즘에는 필수에요 필수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 볼까요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가즈아~~~ㅎㅎㅎ

 

제미니 맨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제미니 맨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의 장르는요 액션 sf 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월 스미스형님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그러고보니 월 스미스 형님 요즘들어 다작을 하시네요 ㅎ 올해 영화 알라딘에도 출연하셨는데요 벌써 올해만 두번째 영화네요 ㅎㅎ 그리고 제미니맨 보고오신분들이 액션이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제가 액숀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시간 되면 보고올 생각이에요 ㅎㅎ 우광쾅쾅 하는 영화를 제가 많이 좋아한답니다 ㅎㅎ 남자는 액숀이죠 ㅎㅎ 그리고 영화 중간 중간에 나오는 ost가 영화와 잘 매치되어서 정말 듣기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께 오늘 제미니맨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선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전설로 불리우는 요원 그를 뛰어넘을 단 한 사림이 추격을 시작했다 최강의 요원 헨리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가 헨리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 요원임을 알게 된다 헨리의 전성기와 너무나 완벽하게 닮은 한 사람을 만나 충격에 빠지는 헨리와 동료들 그들은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

 

출연배우

월 스미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클라이브 오웬,베네딕 윙,더글라스 호지

 

그리고 혹시 제미니맨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제미니 맨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