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가인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불금입니다 이야호 아 이주도 다 갔네요 ㅎㅎ 아 내일부터 드뎌 주말이구나 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히히 근데 또 태풍이 북상중이라고 하네요 어휴 진짜 날씨가 외이런데요 진짜 이제 가을도 거의 다가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요즘 배추가격이 금값이라고 하던데요 이번에 또 태풍올라오면 더 오르겠네요 참 에휴 아 그리고 어제 스포츠뉴스로 한국대 북한 하이라이트를 보았네요 ㅎㅎ 완전 북한선수들 목숨걸고 축구하더라구요 ㅎㅎ 진짜 우리선수들 부상안당하고 무사히 돌아온것만 해도 다행인 경기였던것 같아요 ㅎㅎ 이거 뭐 경기내내 파울만 해데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북한 역습이 무섭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초반에 김승규선수 선방으로 다행이 실점을 면했더라구요 ㅎㅎ 어휴 다음에 우리나라에 와서도 그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설마 그러지는 않겠죠 ㅎ 근데 북한이 홈에서 12년째인지 12경기인지 무패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만약 패하기라도 하면 아오지 ㅎㅎ 그리고 손흥민선수 말로는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손흥민선수 축구생활하면서 제일 심한 욕을 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손흥민선수 인터뷰하는데 조금 뻥져있더라구요 ㅎㅎ 에휴 북한도 빨리 개방을 해야지 원 언제까지 그렇게 살건지 참 아 그리고 여러분 벌써 10월 말입니다 ㅎㅎ 완전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 거의 뭐 하루가 1초인것 같아요 외출했다가 들어오면 하루가 지나가니 원 어휴 나이만 자꾸 먹는구나 ㅎㅎ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거 아니죠 다른 분들도 그러시죠 ㅎ 이제 다음달이 11월이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2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10도이상 나네요 어휴 외출시에 꼭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러시지 않게하세요 그리고 제가 요글레에 독감예방접종하라고 했는데 모두 하셧나요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으니 후딱하세요^^ 요즘에는 독감예방접종은 선택이 아닌 필수에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함 가즈아~~~ㅎ

 

송가인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지금은 끝이난 미스트롯의 스타 송가인노래모음입니다 송가인씨 가창력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괸히 사람들이 송가인 송가인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완전 김연자 선생님의 가창력과 쌍벽을 이룬다고 해야 하나요 정말 장난이 아니에요 외모도 이쁘고 저는 사람들이 송가인씨 노래 잘부른다고 해서 에휴 잘 불러봐요 가수가 다 그렇지 했는데 실제로 들어보니 이건 뭐 ㅎㅎ 정말 대 스타의 탄생이에요 여튼 그래서 저만 송가인씨 노래를 즐길수만 있겠습니까 여러분들께도 송가인씨의 노래를 들려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ㅎㅎ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 분량은 한 3시간이 넘을꺼에요 충분히 즐길수 있으시도록 왕창 송가인씨 노래 모아보았습니다 ㅎ

 

그리고 혹시 송가인씨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ㅎ

 

그럼 송가인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