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콜릿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허허헝 ㅎㅎ 아 지치네요 ㅎㅎ 요즘 욀케 힘이드나 모르겠어요 한 1년 푹쉬고 싶어요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것 같아요 하지만 쉬면 안되겠쬬 ㅎㅎ 목구멍이 포도청이라고 쉬면 계속 쉬게 될것 같아요 ㅎㅎ 제발 올해에도 재계약 해야하는데 흑흑 ㅎㅎ 에유 모르겠다 안되면 다른일 또 찾으면 되죠 뭐 그쵸 좋게 좋게 생각하기로 했어요 근데 오늘 바람이 차네요 어제랑 조금 달라진것 같아요 이번주 금요일인가 토요일날이 입동이라고 하던데 정말 이제 입동 지나면 겨울이 찾아 오는거죠 뭐 그리고 이 모기 자슥들 입동 지나면 안녕이다 ㅎㅎ 아 어제도 모기때문에 잠을 제데로 못잤어요 요즘 모기가 얼마나 강한지 모기향을 피우는데도 모기가 죽지를 않아요 벌써 모기가 진화를 한건지 원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얘기한다는것이 깜빡했어요 저의 서울은 또 패했더라구요 으이궁 진짜 하기사 1위팀인 울산과의 경기였으니 힘든경기였어요 김보경선수 프리킥 골만 아니였어요 패하는게 아닌데 정말 아쉬워요 근데요 비기거나 승리했어요 순위에 변동은 없었을것 같아요 ㅎ 뭐 승점차이가 20점이상 차이가 나는데요 무슨수로 판을 뒤집겠어요 그래도 최용수감독님이 오셔서 팀을 이정도로 재정비 해놓으신거죠 뭐 잘 알아요 그냥 예전 생각이나고 아쉬워서 하는 소리입니다 올해는 힘들도 내년에는 반드시 우리 서울이 1위를 쟁취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전북대 대구경기도 재미졌는데요 전북이 이동국선수를 원톱으로 기용하고 득점에 성공하여서 승리를 하였답니다 대구도 잘했지만요 전북을 무슨수로 이기겠어요 너무 강팀과의 경기였어요 그래도 대구선수들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재미있는 경기였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9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아침과 밤에는 추우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 대부분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초콜릿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금토 드라마 초콜릿 ost 노래모음입니다 방송시간은 저녁 10시 50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장르는요 상처치유 휴먼 멜로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윤계상 형님 그리고 하지원 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재가 좋아하는 하지원 누나는 이번 드라마가 올해 첫 드라마이자 마지막 드라마 인것 같네요 누나 드라마좀 많이 찍으세요 ㅎㅎ 누나 얼굴이랑 연기 보는 맛으로 사는데 올해는 드라마 한편뿐이 찍으시지 않으니까 아쉽네요 아니면 영화로라도 얼굴좀 보여주시지요 ㅎㅎ 농담입니다 ㅎㅎ 그냥 아쉬워서 하는 소리에요 곡해듣지 마세용 ㅎ 그리고 god의 윤계상 형님은 노래도 잘부르시고 요즘에는 연기력도 좋으셔서 드라마가 곧잘 나오시는것 같으네요 보기 좋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이해해주세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라고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윤계상형님 하지원누나 장승조씨 민지웅씨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있찌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초콜릿 ost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초콜릿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