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 ㅎ 이번주도 다 갔네용 ㅎㅎ 내일이 바로 불금이라니 야호 ㅎㅎ 어제는 꿀잠을 잤네용 ㅎㅎ 보통 한 두어번씩 깨는데 풀타임으로 잠을 때려 버렸어요 ㅎ 어제 조금 무리해서 그런건지 많이 피곤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쓰러져 잤는데 그냥 풀타임 꿀잠이 되어 버렸네요 그래서 그런지 몸의 피로가 완전이 풀린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오늘 출근하는데 어우 욀케 추워요 ㅎㅎ 이제 패딩을 꺼낼때가 된것 같아요 아주 그냥 계절의 변화는 칼이에요 칼 ㅎㅎ 이젠 정말 추울날만 남았네요 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일어나자마자 맛폰 스포츠란을 보니 우리 빛흥민선수가 챔피언스리그에서 멀티골을 득점하였어요 ㅎㅎ 빛흥민선수의 유럽에서의 123골을 득점했다고 하네요 이 기록은 차범근감독님의 기록을 넘어서서 아시아 최초 최고의 기록이라고 하네요 ㅎ 이제는 손흥민선수가 은퇴전까지 200골을 넘길 수 있을까 궁금하네요 제 생각에는요 넘을 것 같아요 한시즌에 20골 이상 넣는 우리 흥민선수인데 잘하면 은퇴전까지 가능하지 않을까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ㅎㅎ 우리 흥민선수 지난경기 충격에서 아직 벗어 나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득점을 하고도 좋아하지 않더라구요 이해합니다 우리 흥민선수 너무 착해요^^ 여튼 오늘도 손흥민선수의 득점 장면을 보니 기분이 업되었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 기온은요 영상 14도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에 비해서 기온이 큰폭으로 내려갔으니까요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 한때 나쁨이었다가 오후에 보통으로 내려간다고 합니다 오전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리고 여러분 불금을 하루 앞둔 오늘 힘차게 화이팅!!!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ost 노래모음입니다 다크 페이트가 터미네이터의 최고의 작품인 터미네이터 2를 잊는 진짜 터미네이터 3 라고 합니다 지난 번에 람보 소개해 드렸죠 ㅎㅎ 람보에 실베스타 스텔론 형님 주연으로 출연했는데 이번 다크 페이트에서는 아놀드 형님이 출연하셔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 주었답니다 그리고 이제 아놀드 형님과 린다 누님이 나이가 들으셨더라구요 세월엔 장사가 없나 봅니다 ㅎ 여튼 보고 오신 분들이 터미네이터 시리즈 2와 함께 잘 만들어진 영화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시간이 되면 꼭 보고 올 생각입니다 제가 이런 영화는 또 엄청 좋아해요 ㅎㅎ 그리고 영화의 ost가 정말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영화의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선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심판의 날 그 후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심판의 날 그후 뒤바뀐 미래 새로운 인류의 희망 대니를 지키기 위해 슈퍼솔저 그레이스가 미래에서 찾아오고 대니를 제거하기 위한 터미네이터가 추격이 시작되는데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의 무차별적인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던 그레이스와 대니 앞에 터미네이터 헌터 사라 코너 가 나타나 도움을 준다 인류의 수호자이자 기계로 강화된 슈퍼솔저 그레이트와 사라 코너 대니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조력자를 찾아 나서고 터미네이터는 그들의 뒤를 끈질기게 추격하는데 더 이상 정해진 미래는 없다 지키려는자 제거하려는자 새로운 운명이 격돌한다

 

출연배우

맥켄지 데이비스,아놀드 슈왈제네거,린다 해밀턴,나탈리아 레이즈,가브리엘 루나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