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사내전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아 근데 오늘 엄청 춥네요 어후 진짜 어제도 춥긴했는데요 오늘 만큼은 아닌것 같았어요 오늘 새벽에 현관문을 열고 외출을 하는데 문을 열자마자 한기가 확 ㅎㅎ 어휴 그래서 간만에 패딩을 꺼내입고 외출을 했답니다 어후 진짜 더운것도 싫지만요 추운것도 엄청 싫어요 에휴 빨리 겨울이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ㅎㅎ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이제 이제 이제 11월도 중순을 넘기고 말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달도 이제 거의 다 갔어요 ㅎㅎ 이제 이달만 지나면 올해도 12월 한달만 남게 되었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은 바로 결전의 그날 우리 a대표템과 브라질 a대표팀과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ㅎ 벤투호의 처음으로 강팀과의 경기 인데요 결과가 어찌 될지 궁금하네요 선수 면면 네임벨류에서 많이 밀리지만 하지만 우리도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뭐 우리는 잃을게 없는 팀이니까요 ㅎㅎ 져도 뭐 ㅎ 그리고 만약 승리라도 하고 나면 우리선수들 프라이드 업 되겠지요 ㅎㅎ 그리고 우리나라의 실력을 만천하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아 기대된다 시간아 빨리가라 ㅎㅎ 오늘 저녁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4도라고 합니다 어후 어쩐지 무지 춥더라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꼭 옷 따숩게 입고 외출하세요 아셨쬬 그리고 독감예방접종 안하신분들 지금이라도 하세용 독감예방접종은 필수에요 필수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검사내전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월화 드라마 검사내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기생충과 나저씨의 이선균형님과 기름진 멜로와 마녀의 법정의 정려원누나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선균이 형님과 정려원 누나의 연기력이야 뭐 정평이 나있쬬 이번 드라마에서 또 어떤 팔색조의 연기력을 선보이시려는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지 않나요 그래서 될 수 있으면 본방을 사수 하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이거 낚시아냐 하시는 분들께서는 저의 블로그에 다른 ost가 발매된 드라마를 검색하셔서 보세요 제가 거짓말인지 아닌지 아시게 되실거에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 들의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선균형님 정려원누나 이상희 전성우 안은진 백현주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검사내전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검사내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