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쁜사랑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어제 포스팅을 하루 빼먹었는데요 전날 일을 너무 무리하게 해서 그런지 늦잠을 자버렸답니다 ㅠ.ㅠ 이제 늙어서 조금만 무리하면 몸이 반응을하네요 ㅎㅎ ㅠ.ㅠ 불혹을 넘으니 이제는 뭐 어휴 지금도 이런데 이제 나이 더 먹으면 어찌 될랑가 모르겠네요 ㅎ 아 그리고 이제 11월의 셋째주도 다 갔네요 ㅎㅎ 이제 다음주만 지나면 12월이네요 ㅎㅎ 어휴 자꾸 나이만 먹네요 해놓은건 아무것도 없는데 말이지요 ㅠ.ㅠ 그리고 결혼은 이제 포기했답니다 그리고 그다지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도 없구요 이대로 혼자가 좋네요 근데 나이먹으면 또 어찌 될란가 모르겠네요 근데 결혼을 해도 배우자가 먼저 작고하면 독거노인 되는것 아닌가요 자식이 있다고 해도 자식들이 모시는것도 아니고 말이지요 요즘 자식들은 부모를 귀찮아 하기만 하죠 그쵸 차라리 이꼴 저꼴 안보려면 그냥 혼자 사는게 좋은것 같아요 옛말이 있잖아요 무자식이 상팔자라구요 ㅎㅎ 주변을 보면 그말이 맞는 말인것 같아요 어떻게 결혼을 시켜놓고도 걱정을 하니 말이지요 자식있으면 죽을때까지 자식 걱정을 놓지 못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 그리고 2002년 월드컵 4강의 영웅 우리 유비 유상철 감독님이 췌장암4기라고 하시더라구요 흑흑 너무 슬퍼요 혹시나 했는데 정말 믿기지가 않아요 유상철감독님 어머니도 췌장암으로 고통받고 계신다고 하시던데 이게 무슨 일이데요 참 아휴 제발 유상철 감독님 병이 완케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도라고 합니다 어후 오늘은 날이 많이 풀리네요 몇일 전만 해도 영하권에 너무 추웠는데 말이지요 근데요 일요일날 또 비가 온다고 합니다 비가 오고나면 다시 기온이 내려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즐건 불금 힘차게 화이팅!!!

 

나쁜사랑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 일일 아침 드라마 나쁜사랑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신고은누나 이선호씨 오승아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드라마 강남스캔들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던 신고은누나가 나온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근데 드라마가 너무 일찍해요 흑흑 저는 못볼것 같아요 아니다 맛폰으로 보거나 다시 보기해서 보면 되겠네요 ㅎㅎ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ㅎㅎ 사람은 머리를 써야해요 그래서 ㅎㅎ 될 수 있으면 본방을 사수하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면 다시 보기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그리고 비밀과 거짓말의 주연으로 출연했던 오승아누나도 나온다고 하니 다시한번 또 기대가 됩니다 두 누나 제가 모도 좋아하는 배우에요 ㅎㅎ 외모도 출중하시고 연기력도 발군이시죠 두분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려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죠 저 거짓말 하지 않는것 말이지요^^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출연배우

신고은 이선호 오승아 윤종화 차민지 전승빈 남경읍 정애리 이상숙 심은진 전진기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록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쁜사랑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나쁜사랑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