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11월 4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ㅎㅎㅎ 주말에 따수웠떤 날씨는 어디가고 기온이 하강했네요 ㅎㅎ 에휴 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 봅니다 이번주 주중에도 비소식이 있다고 하던데 이제 비좀 안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어휴 정말 비오고 난뒤 추운것 너무 싫어요 근데 날이 어째 지난해보다 조금 더 따수운것 같죠 이맘때 꽤 추웠던걸로 아는데 주말에 너무 날이 좋았어요 ㅎ 아 그리고 이번 주말에 저는 본가에가서 김장을 하고 왔답니다 ㅎㅎ 근데 김장을 하다가 허리가 삐끗해서 중간에 그만 두고 누워만 있었어요 그래도 다행이 병원이 닫지 않은 시간에 부상을 입어서 병원에 다녀 왔답니다 지금은 약먹고 하니 많이 좋아 졌어요 뭐 지금도 쬐금은 안좋지만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주말에 유상철 감독님의 인천이 홈에서 오랜만에 승리를 거뭐 쥐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강등권에서 조금 멀어졌다는 기분 좋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ㅎㅎ 우리 유상철감독님 팀이 이기셔서 기분이 많이 좋으셨을것 같아요 인천이 계속해서 승리한다면 유상철감독님 병환도 조금은 나아 지시지 안을까요^^ 아 또 주말에 새로 토트넘에 취임한 무리뉴감독님의 토트넘이 우리 빛흥민선수의 1골 1도움의 활약에 힘입어 오랜만에 리그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다고 합니다 기분이 너무 좋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2도라고 합니다 오늘 주말에 비해서 큰폭으로 기온이 떨어 졌으니까요 주말 생각하시 마시구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거 뭐 기온이 롤러코스터처럼 위아래로 변동이 심하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이라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2019 멜론차트 11월 4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11월 25일 오늘자 멜론차트 11월 4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아이유의 블루밍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아이유의 러브 포엠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바이브의 이 번호로 전화해줘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마마무의 hip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아이유의 시간의 바깥이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엠씨몽의 인기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송하예의 새 사랑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11월 4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11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12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