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머니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다시 돌아온 화요일이네용 월요일은 아 정말 싫다 했는데요 금세 화요일이네요 ㅎㅎ그래도 오늘은 날이 흐려서 그렇지 어제보다는 춥지 않으네요 어제는 진짜 추웠어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셨쬬 에휴 진짜 이제 소설이 지나고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네요 ㅎ 아 그리고 이제 이번주만 지나면 11월달도 다 가버렸네요 헐 이제 12월달이 시작되는데요 12월달은 제가 제일 싫어하는 달입니다 왜냐구요 12월달은 솔로들의 지옥이거든요 ㅎㅎ 크리스마스 에잇 쉬는 날이라서 좋긴한데요 옆구리가 너무 시려요 하지만 뭐 받아 들여야 겠죠 저는 머 어짜피 생기지도 않고 시도조차 못하는 상황인지라서요 ㅎㅎ ㅠ.ㅠ 슬프네요 ㅎㅎ 에잇 우울한 얘기는 이제 그만하고 내일 새벽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습니다 특히 토트넘 우리 빛흥민이 있는 무리뉴감독의 두번째 경기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제 바램으로는요 손흥민선수가 해트트릭 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경기에서도 아주 뛰어난 경기력으로 무리뉴 감독의 마음을 사로잡은 손흥민선수이지만 말이지요 이번경기도 아주 큰활약을 해서 무리뉴감독의 사랑을 독차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따숩죠 근데 볓이 나지 않아서 체감 기온은 내려갈것 같네요 그리고 옷따숩게 입고 나가시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이제 겨울이니 항상 보온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마스크 챙기시지 않으셔도 될것 같네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블랙머니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블랙머니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조진웅형님과 아하늬 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두분다 제가 좋아라하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영화 블랙머니는 현재 영화순위 2위에 랭크되어있는 아주 화제의 영화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보고오신분들이 아주 인상깊었던 영화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시간이 나면 보고올 생각이에요 그리고 조진웅형님과 이하늬누나 두분다 이 영화에서도 후덜덜한 연기력을 선보이신다고 하네요 ㅎㅎ 기대가 됩니다 이번 주말에 영화관가야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영화 중간중간 나오는 ost가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블랙머니 ost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고발은 의무 수사는 직진 할말은 하고 깔 건 깐다 일명 서울지검 막프로 검찰 내에서 거침없이 막 나가는 문제적 검사로 이름을 날리는 양민혁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가 죽음에 이르는 사건으로인해 하루 아침에 벼랑 끝에 내몰린다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내막을 파헤치던 그는 피의자가 대한은행 헐값 매각사건의 중요 증인이었음을 알게된다 근거는 의문의 팩스 5장 자산가치 70조 은행이 1조 7천억에 넘어간 희대의 사건 앞에서 양민혁검사는 금융감독원 대형 로펌 해외펀드 회사가 뒤엃흰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데 대한민국 최대의 금융스캔들 사건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조진웅 이하늬 이경영 강신일 최덕문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블랙머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