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토브리그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 이제 불금을 또 다시 하루 앞두고 있네요 ㅎㅎ 어제는 쬐금 피로했네요 그래도 뭐 이게 일상이니까요 ㅎㅎ 가끔 아니 자주 아무것도 않하고 싶어요 하루죙일 누워만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정말 자주듭니다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근데 주말되면 또 그렇지가 않죠 막 돌아다니고 싶고 그런데요 평일만 되면 그러네요 ㅎㅎ 에휴진짜 죄송합니다 이러면 안돼는데 그냥 힘들어서 이런말 저런말 하게 되네요 ㅎㅎ 그래서 블로그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 속에 있는 얘기를 다 할 수 있어서요 아 그리고 좀전에도 말했듯이 드뎌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아 내일만 지나면 주말입니다 ㅎㅎ 너무 좋은 주말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돼는 주말 ㅎㅎ 그쵸  아 그리고 오늘 또 새벽에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었쬬 오늘은 발렌시아의 이강인선수 그리고 잘츠부르크의 황희찬선수가 출전했습니다 이강인선수는 출전시간이 적어서 많은 활약을 못했는데요 음메페 황희찬선수는 득점을 하였습니다 챔피언스리그 3호골이라고 합니다 ㅎㅎ 황희찬선수는 매 경기마다 성장하는것 같아요 축구지능이 높아서 그런건지 정말 잘하는것 같아요 이강인선수도 그렇고 황희찬선수도 그렇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씬는요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더 오른다고 합니다 근데 아침 저녁으로난 많이 춥죠 뭐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으시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ㅎ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9도이구요 최조 기온은요 영상 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내일이 불금입니다 조금만 더 힘들내시고 오늘도 화이팅!!!

 

스토브리그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ost 노래모음입니다 주인공으로는요 남궁민형님 그리고 박은빈 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두분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특히 은빈누난 연기하는게 너무 커여워요 ㅎㅎ 그리고 남궁민 형님은 연기력이야 뭐 다들 아시죠 어떤지 형님은 나이를 들어가면서 연기력이 더 좋아지시는 것같아요 영화를 최근에 찍으신게 2017년 이신것 같은데 한번 더 찍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때랑 지금이랑 연기력이 다르신것 같아요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영상과 메이킹영상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업데이트 하도록 할터이니까요 기대해 주세용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남궁민 박은빈 오정세 손종학 이준혁 윤병희 김도현 김수진 박진우 김기무 채종협 조한선 차엽 이얼 손광업 김민상 서호철 이대연 송영규 하도권 김정화 이규호 이용우

 

혹시 드라마 스토브리그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스토브리그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스토브리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