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독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불금입니다 ㅎㅎㅎㅎ 아이 좋아라 ㅎㅎ 이번 주말에는 하루왼쟁일 이불밖으로 나오지 않을 생각이에요 드라마도 보고 케이리그도 보고 간만에 피곤하겠지만 유럽축구도 볼 생각이에요 ㅎㅎ 영화관은 이번주는 안가려구요 이번주에 밖에서 너무 시달려서 이번주 주말은 방콕하려구요 ㅎㅎ 온몸이 찌뿌등하고 감기 기운도 있는것 같구요 몸이 힘들어서 그런지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것 같아요 에휴 진짜 피로해 피로해 에휴 그리고 오늘하고 내일만 지나면 12월이네요 ㅎㅎ 시간 진짜 엄청 빨리가요 제가 올해 1월에 시간이 욀케 빨리 가냐구 했었죠 근데 벌써 12월이에요 ㅎㅎ 진짜 웃음밖에 나오지 않아요 어휴 정말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이 올 성탄절도 혼자일것 입니다 ㅎㅎ 솔로분들 저를 보고 위안을 삼도록 하세요 ㅎㅎ 아 그리고 케이리그 10위인 인천과 11위인 경남이 승점이 1점 차이 뿐이 안나네요 ㅎㅎ 완전 단두대 매치네요 이번주 어찌 될랑가 모르겠지만 인천이 또 한번 드라마를 썼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유상철감독님 병환이 좋아 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유상철감독님은 예전 98월드컵에서 벨기에전에 극적으로 동점골을 만드신것 처럼 이번에도 훌훌 털어 내실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유상철감독님 화이팅^^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역시 날이 쌀쌀하네요 뭐 겨울이라서 그렇거니 하는데요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허허헝 날 추우면 버스타는데 에로사항에 꽃이 피는데 정말 이번 겨울도 지난 겨울멘치로 많이 춥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만 잘 버티세요 그럼 주말이니까요 그럼 주말 잘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블랙독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소개할 노래는요 tvn월화 드라마 블랙독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도 국내 최고의 드라마 제작회사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제작했다고 합니다 기대되시죠 ㅎㅎ 내용은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드라마로 제작한것 같습니다 티저 영상을 보니 학생들의 제난상황도 보이는것 같구요 제 생각에는 무지 재미질것 같아요 ㅎ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서현진누나와 라미란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오는것 같은데요 기대가 됩니다 특히 라미란누나의 팔색조같은 연기력이 이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녹아 들었을지 기대가되요 ㅎㅎ 아 그리고 여러분들께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 드라마 메이킹 영상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샛ㅇ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 정해균 김홍파 유민규 박지환 조선주 이윤희 허태희 예수정 권소현 류지은 백은혜 임현성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드라마 블랙독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그럼 드라마 블랙독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