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날이 어제보다 춥네요 말로 표현하자면 무자게 춥네요 흑흑 버스를 한대 놓지는 바람에 정류장에서 많이 기다렸네요 ㅎㅎ ㅠ,.ㅠ 아 이제 정말 겨울이구나를 오늘에서야 느꼈습니다 ㅎ 그리고 어제는 그닥 바쁘지는 않았네요 지난주에는 바빳는데 말이지요 그래도 뭐 늘상 바쁘다가도 여유가 생기기도 하니까 말이지요 ㅎ 근데 몸이 많이 피곤하네요 일을 많이 한것도 아닌데 몸이 많이 피로해요 잠도 푹잤는데 외그러는지 모르겠어요 늙어서 그런가요 아니면 기후가 바뀌어서 그런건지 외출하고 돌아오면 완전히 녹초가 된답니다 ㅎㅎ 근데 말이지요 요즘들어서 같은 버스를 타는 분들 중에 새로운 분이 있으셔요 여성분인데 정말 이쁘시더라구요 ㅎㅎ 말이라도 걸어볼까 하다가 늙어서 무슨 추테인가 하기도 하고 저 처럼 존못이 말걸으면 기분나빠 하실까봐 말도 못걸고 있네요 ㅎㅎ 하기사 저같이 존못에 장애까지 있는 사람을 누가 좋아하겠어요 ㅎㅎ 근데 제가 상대방이라도 저같은 사람 좋아하지 않을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저보고 욕심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 욕심 정말 없는데 말이지요 여기서 욕심을 부리지 말라면 죽으라는건지 먼지 말을 할때 상대방을 생각하면서 했으면 좋겠어요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보면 될텐데 상대방은 생각하지 않고 자기 생각만 하는것 같아요 그러면 제가 본인들한테 욕심을 버리라고 하면 기분 나빠 할텐데 말이죠 자신들은 욕심을 부리면서 저보고 욕심을 부리지 말라는건 또 무슨 심뽀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먼저 욕심을 버려주시고 저보고 욕심을 부리지 말라고 하세요 아셨죠 ㅎㅎ 이글을 볼지 안볼지 모르겠지만 그렇다구요 ㅎ 몸 아픈사람한테 그런식으로 얘기하면 하나님도 싫어 하실겁니다

그러고 보면 일부이겠지만 교회다니는 사람들이 더 이기적인것 같아요 아쉬울때만 주님찾고 말이지요 교회다닌다고 다 천국가는게 아니랍니다 착한일 많이하고 선하셔야 천국 가는겁니다 그리고 이순신장군님은 교회 안다니셨으니까 지옥가셨겠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눈과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날씨가 많이 추우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어제 오늘 날이 갑자기 추워서 감기걸리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날도 춥고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크롤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크롤 ost 노래모음입니다 장르는 액션 스릴러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영화순위 4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영화를 보고 오신분들이 꽤 재미지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영화속에 나오는 조연이라고 해야하나 댕댕이가 인상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천하무적 댕댕이 ㅎㅎ 끝까지 댕댕이는 살아 남는다고 하네요 ㅎ  댕댕이 커엽 저도 댕댕이 보러 주말에 영화관 가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영화 중간 중간 나오는 영화 ost가 긴장감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 여러분들께 크롤 ost를 들려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영화 소개를 하도로고 하겠습니다

 

줄거리

초대형 허리케인 최상위 포식자 식인 악어때 안도 밖도 안전한 곳은 없다 시속 250키로미터 전진하면서 지상의 모든것을 집어 삼키는 강력한 허레키인이 플로리다를 강타한다 헤일리는 대피명령을 무시하고 연락두절이 된 아버지를 찾아 집으로 향한다 지하실에서 심한 부상을 입고 쓰러진 아버지를 발견하고 빠져나가려던 찰나 점차 불어난 홍수와 함께 나타난 최상위 포식자 악어와 집안에 갇히게 되는데

 

출연배우

키야 스코델라리오,배리 페퍼,로스 앤더슨,아미 멧칼프,모르피드 클락,콜린 맥파란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영화 크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