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드 v 페라리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는 불금입니다 ㅎㅎ 근데 넘 추워요 ㅎㅎ 완전 1월달의 그 한겨울의 추위가 생각나는 날입니다 ㅎㅎ 어후 너무 추워요 어후 진짜 일터에 가는데 진짜 장난 안치구요 얼어서 돌아가실뻔 했어요 ㅎㅎ 욀케 춥데요 초겨울에 말이지요 어후 증말 몬살아요 몬살아 근데 있잖아요 이번주도 다 갔어요 ㅎ 12월의 첫주가 이렇게 가버리네요 ㅎㅎ 그리고 솔로들에게 악몽의 그날이 찾아 오고 있습니다 바로 크리스마스죠 ㅠ.ㅠ 올 크리스마스에도 저는 솔로천국 커플지옥을 외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몇일 지난 얘기지만요 우리 손흥민선수가 발롱도르 22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이제 명실상부히 월클이지요 전세계 축구선수중에 22등한거에요 이게 말하자면요 정말 한국역사에 기리남을 기록입니다 와 손흥민선수 어렸을적 아버지에게 축구 트레이닝 받을 당시 이렇게 될줄 알고 있었을까요 저같으면 생각도 못했을것 같습니다 진짜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자랑이 되었습니다 그 한국선수를 까내리는 중국국민들과 일본국민들도 손흥민선수는 인정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인정 안할 수가 없을것 같아요 ㅎㅎ 근데 우리 손흥민선수가 토트넘을 멱살잡고 결승까지 끌어 올렸는데 말이지요 22위는 조금 박하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손흥민선수가 유럽사람이었으면 진짜 제가 장난 아니구요 20위 안에 랭크되었을거라 봅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지 않나요 에유 여튼 손흥민선순가 자랑스럽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9도라고 합니다 ㅎㅎ 레알 춥죠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레알 옷 따숩게 입고 나가시지 않으면 동사하실거에요 ㅎㅎ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전국이 모두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즐거운 불금 오늘도 화이팅!!!

 

포드 v 페라리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12월 4일날 개봉한 요즘 장안에 화재인 영화 포드 v 페라리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 이 영화를 보고 오신분들이 영화 정말 잘뽑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박평식 영화 평론가 형님께서 7점을 주신 영화이기도 합니다 박평식 형님은 영화 평론이 박하시기로 유명하시죠 근데 7점을 주셨다는것은 영화 재미있다는 반증입니다 ㅎㅎ 그리고 보고 오신분들중에 영화 플레이 시간이 2시가 30분인데요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다고 합니다 그냥 순삭이라고 보면된다고 정말 끝내준다고 하시네요 ㅎㅎ그리고 주인공으로 나오는 맷 데이먼 형님과 크리스찬 베일 형님의 연기가 그냥 아주 입신의 경지에 오르셨다고 합니다 ㅎㅎ 두 배우보러 가신 분들도 상당히 많으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도 시간되면 보고와서 조금 얘기해줄께요 다 얘기하면 이것도 스포니까 안되겠쬬 ㅎㅎ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960년대 매출 감소에 빠진 포드는 판매 활로를 찾기위해 스포츠카 레이스를 장악한 절대적 1위 페라리와의 인수 합병을 추진한다 막대한 자금력에도 불구하고 계약에 실패하고 엔초 페라리로부터 모욕까지 당한 헨리 포드 2세는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페라리를 박살 낼 차를 만들 것을 지시한다 불가능을 즐기는 두 남자를 주목하라 세계 3대자동차 레이싱 대회이자 지옥의 레이스로 불리는 르망 24시간 레이스 출전 경험조차 없는 포드는 대회 6연패를 차지한 페라리에 대항하기 위해 르망 레이스 우승자 출신 자동차 디자이너 캐롤 셸비를 고용하고 그는 누구와도 타협하지 않지만 열정과 실력만큼은 최고인 레이서 켄마일스를 자신의 파트너로 영입한다 포드의 경영진은 제멋대로인 켄 마일스를 눈엣가시처럼 여기며 자신들의 입맛에 맞춘 레이스를 펼치기를 강요하지만 두 사람은 어떤 간섭에도 굴하지 않고 불가능을 뛰어넘기 위한 질주를 시작하는데 그 어떤 각본보다 놀라운 실화가 펼쳐진다

 

출연배우

멧 데이먼,크리스찬 베일,케이트리오나 발피,존 번탈,트레이시 레츠,조쉬 루카스,노아 주프,jj페일드

 

그리고 혹시나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포드 v 페라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