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12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 월 월요일입니다 허허헝 ㅎㅎ 적응이 안되네요 안돼 ㅎㅎ 주말엔 영화를 보고왔답니다 제목은 말하지 않겠습니다만 재미졌어요 ㅎ 근데 아가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아가들 커여웠어요 ㅎㅎ 애기들만 보면 왜 자꾸 조카들이 생각이 나는지 너무 커여워요 ㅎㅎ 그리고 주말만 되면 왤케 졸리는지 원 점심먹고 나면 바로 그냥 잠이 쏱아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숨 때리고 일어나서 티비좀 보가다 다시 잤답니다 ㅎㅎ 아무레도 주중에 쌓인 피로가 주말에 마구 밀려오나 봐요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 아니 저만 그런가요 ㅎㅎ 그리고 어제 우리 빛흥민선수가 번리를 상대로 1골 1도움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득점장면이 정말 기가 막혔어요 글쎄 하프라인 에서도 한참뒤에서 부터 약 80미터를 드리블해서 상대팀 수비수들을 8명에나 재치는 완전 예전 지금은 은퇴한 브라질은 호돈 호나우도 선수를 방불케한 멋진 골을 넣었답니다 정말 최고였어요 일요일은 정말 손흥민선수 득점장면만 계속 주구창장 본것 같네요 ㅎㅎ 와 진짜 우리나라에도 이런선수가 있다니 믿기지가 않아요 만약 이런 모습을 한시즌 내내 보여준다면 우리 흥민선수 월클에서 갓클래스로 올라가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즐거운 상상함 해봅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0도라고 합니다 와우 지난 금요일에 비해서 기온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ㅎ 예년 기온은 되찾은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이제 겨울이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래야 감기걸리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가 오후부터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병으로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2019 멜론차트 12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12월 9일 오늘자 멜론차트 12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우선 여러분들께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아이유의 블루밍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정승환의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앞 골목길에서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다비치 오랜 연인에게가 4위를 치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겨울왕국의 ost 인투 더 언노운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아이유의 러브포엠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김나영 양다일의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것들의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마마무의 힙이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 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바이브의 이 번호로 전화해줘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12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12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12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