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브스 아웃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어휴 어제 무리를 했는지 두통이 심해요 흑흑 아이고 죽갔네요 ㅎㅎ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누워있었는데 말이지요 그래도 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조금 낫기는 했는데요 가끔 통증이 아 너무 심해요 흑흑 어휴 진짜 그리고 혓바늘까지 생겼어요 ㅎㅎ 아주 그냥 가지가지 하죠 어휴 정말 몸 아프지 않는게 정말 제일인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외출하는데 또 욀케 추운지 원 갑자기 따수웠다가 갑자기 추웠다가 아주 그냥 몸이 적응 하질 못하는것 같아요 어이구 정말 외이러는지 모르겠네요 겨울이라서 그렇긴한데요 너구 기복이 심해요 ㅎㅎ 몸의 면역력이 버티질 못할것 같아요 어려서는 그래도 추워도 별로 추운지 모르고 지냈는데요 이제 불혹이 넘으니 완전 어휴 정말 면역력에 좋은 약이라도 챙겨먹어야 하는건지 정말 힘이 드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축구경기 있었쬬 우리나라대 홍콩경기요 ㅎㅎ 우리가 완전 가패 했는데요 골이 많이 나오지 못해서 조금 그랬어요 골이 셋트피스 나 프리킥으로 나왔어요 우리 황인범선수 어제는 정말 날아 다니더라구요 ㅎㅎ 지난 경기들에서는 아무레도 해외에 있다 보니까 시차도 그렇고 적응하는게 힘이 들어서 그랬나 봅니다 어제는 최고였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3도라고 합니다 오늘 많이 추우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나이브스 아웃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나이브스 아웃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의 장르는요 미스터리 스릴러라고 합니다 오호 제가 좋아하는 장르입니다 ㅎㅎ 그리고 현제 형화순위 4위에 랭크되어 있구요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제 주위에 보고 오신분들이 영화 중간 중간 나오는 ost가 정말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긴장감을 더해준다나 뭐라나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도 이번주말에 보고올 생각이에요 ㅎ 넘나 재미지겠네요 ㅎㅎ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이 영화는 어떤 영화인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세 생일에 숨진 채 발견된다 그의 죽음의 원인을 파헤치기 위해 경찰과 함께 탐정 브누아 블랑이 파견되는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다니엘 크레이그,크리스 에반스,아나 디 아르마스,제이미 리커티스,토니 콜렛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며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나이브스 아웃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