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쥬만지 넥스트레벨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ㅎㅎㅎㅎ 아이고 진짜 이번주는 몸도 안좋았고 정말 힘이 들었던 한주 입니다 아 두통은 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다 낫았어요 어휴 진짜 ㅎㅎ 예전 같으면 조금만 쉬면 금방 나앗던 두통이 이제는 몇일씩 가네요 그래도 약을 안먹고 버텨냈어요 ㅎㅎ 병원을 가려다가 병원을 갈정도는 아닌것 같아서 참고 견디엇더니 나았네요 ㅎㅎ 근데 다음에 또 아프면 바로 병원에 갈 생각이에요 ㅎ 참는것도 어느 정도지 너무 미련햇던것도 같구요 ㅎㅎ 병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뮌헨과 토트넘의 경기가 있었죠 근데 아쉽게도 우리 월클 빛흥민선수가 득점에 실패하고 말았답니다 근데 확실히 골기퍼 레벨이 다르니까 손흥민선수 골이 득점으로 성공하지 못하더라구요 역시 노이어 골기퍼 대단해요 ㅎㅎ그리고 이번주 일요일날 바로 우리나라와 중국과의 경기기 있습니다 ㅎㅎ 뭐 결과야 우리나라가 가패할태지만요 설마 텐백으로 나오진 않겠쬬 ㅎ 만약 맞불을 놓는다면 우리나라가 대량득점 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아니 이러다가 패하지는 않겠쬬 그럼 안돼 ㅎㅎ 농담입니다 그럴리가 없죠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온다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우산 꼭 챙기셔요 날도 추운데 비까정 맞으면 감기 당첨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쥬만지 넥스트레벨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쥬만지 넥스트레벨 ost 노래모음입니다 쥬만지 하면 쥬만지 1편에서의 지금은 돌아가신 로빈 윌리엄스씨가 생각이 나는데요 정말 어렸을적 쥬만지 생각하면 눈물이 나네요 ㅠ,ㅠ 그리고 세월이 흘러 흘러 쥬만지 넥스트레벨까지 영화가 나오고 정말 세월이 참 빠름니다 ㅎㅎ 넥스트레벨 영화가 개봉 하자마자 현재 영화순위 2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평점도 그다지 나쁘지 않구요 그리고 영화가 호불호가 조금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쥬만지 팬이기 때문에 시간이 되면 영화관에 가서 보고 올생각이에요 ㅎㅎ 그리고 잭블랙의 연기가 한목한다고 합니다 ㅎㅎ 잭블랙의 연기는 뭐 알아주죠 ㅎㅎ 그리고 ost가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려분들께 오늘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넥스트레벨은 어떤 내용인가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진화된 게임 주어진 목숨은 3개 사라진 친구를 찾아 반드시 탈출하라 쥬만지 게임으로부터 가까스로 탈출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스펜서와 친구들 어느날 스펜서는 망가진 쥬만지 게임 속으로 사라지고 미사와 베서니 프리지 역시 그를 찾기 위해 다시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우연히 게임에 합류하게 된 새로운 멤버 스펜서의 할아버지 에디와 마일로 우험천만한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된 이들은 정글부터 설산 가막까지 한층 진화된 예측 불가능한 게임 속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시작하는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드웨인 존슨 ,잭블랙,케빈 하트,카렌 길런,아콰피나

 

혹시 나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영화 쥬만지 넥스트레벨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