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루왁인간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허허헝 ㅎㅎ 드뎌 월요일이 가고 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ㅠ.ㅠ 이제야 화요일이라니 참 에휴 아 근데요 최근에 제가 또 다시 기분 좋지 않은 말을 들었습니다 그게 뭐냐면요 바로 제가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고 하는 사람이 있어서요 ㅎㅎ 여러분 제가 평범하게 살고 있나요 장애까지 있고 결혼도 못하고 죽지 못해서 살고 있는데 말이지요 그러면서 자신이 얼마나 힘들게 사는지 아냐구 그러더라구요 ㅎㅎ 기가 막혀 코가 막혀서 저는 결혼까지해 직장까지 좋아 자식까지 있어 잘살고 있으면서 저한테 힘들다고 하고 저보고 평범하게 사는거라고 합니다 이게 말인지 막걸린지 정말 참 어처구니 없더라구요 어휴 진짜 윗 사람만 아니면 지기 삐구 싶더라구요 ㅎㅎ 당신은 아직 멀었어 아직 멀었어 꼭 나처럼 됬으면 좋겠어요 꼭 나처럼 되라 너 말이야 그러면 이해하게 될꺼야 사람은 바닥에 내려와 봐야 철이 든다고 하지 당신은 아직 멀었어 그리고 누구는 저보고 애라고 합니다 ㅎㅎㅎ 아이고 참 당신 말 고대로 돌려줄께 당신도 아직 멀었어 아직 어찌 된게 상대방을 생각하지도 않고 말이 나오는데로 얘기하는지 원 어휴 둘이 똑같아가지고 에휴 욀케 덜된 사람들이 많은지 어휴 아파봐야 그 사람 심정을 알게 될꺼요 꼭 그렇게 되쇼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8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비가 와서 그런지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루왁인간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루왁인간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안내상 형님이 주인공으로 나오신다고 합니다 ㅎㅎ 안내상 형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이신데요 정말 연기하실적데 거의 뭐 누구 말마따라 혼을 싫어서 연기를 해야한다고 해야하나요 여튼 정말 최고의 연기파 배우이신것 같아요 ㅎㅎ 루왁인간은 넷플릭스에 올라오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올라오면 좋겠는데 말이지요 ㅎ 여튼 될 수 있으면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기대되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아직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은퇴 위기에 처한 50대 세일즈맨 정차식을 통해 가족과 삶에 대해 돌아보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안내상,김미수,장혜진,최덕문,윤경호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루왁인간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루왁인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