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터치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드뎌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네요 ㅎㅎ 매주 목요일만 되면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어서 설레이곤 합니다 오히려 불금보다 목요일이 더 설레이는것 같아요 여러분은 안그러신가요 ㅎㅎ 아 근데 오늘도 어제와 같이 춥네요 어후 증말 어어어후 진짜 매번 이야기 하는거지만 말이지요 더운것도 싫은데요 추운것도 정말 싫어요 에휴 먼 기후가 이렇게 극과 극인지 모르겠어요 어떤 사람들은 우리나라가 계절의 변화가 뚜렸해서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개뿔 좋기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한 소리인것 같아요 아니면 부자이거나 부자들이야 뭐 여름이나 겨울에 추위 더위 걱정이 하겠어요 오히려 계절마다 놀러다니니  좋기만 하겠죠 우리같은 개미들은 그냥 죽어라 일만 하는거죠 으잉 증말 짜장 아 그리고 어제 한일전 보셨나요 ㅎㅎ 와 증말 재밌었어요 여러분도 재미지셨죠 ㅎㅎ 우리나라가 가패하는데 정말 최고의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일본이 확실이 수비를 내리지 않고 공격을 하니가 우리나라 선수들한테 공간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거기다가 압박을 하니까 일본선수들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김민재선수 정말 아시아에서는 어나더레벨인것 같아요 혼자 수비 다하는것 같더라구요 하루 빨리 우리 빛민재선수 유럽으로 진출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제가 지금까지 축구를 보면서 김민재선수같은 수비를 본적이 없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흐리고 눈이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뭐 겨울이니까 산간지방에는 눈이 오겠쬬 ㅎ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많이 추우니까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날이 추우니까 미세먼지도 힘을 쓰지 못하는것 같네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버티시면 내일이 불금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화이팅!!!

 

터치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터치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주상욱형님과 김보라누나 그리고 한다감 누나가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ㅎㅎ 상욱형님이야 뭐 비주얼과 연기력은 뭐 정평이 나있는 형님이고 김보라누나도 같은 과죠 이번 드라마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근데 혹시나 김보라씨나 한다감씨를 왜 누나라고 하냐구요 나이가 제가 더 많지 않냐구 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설명 드립니다 이쁘면 다 누나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아이유씨도 누나죠 ㅎㅎ 죄송합니다 여튼 제가 누나라가 하면 나이에 상관이 없이 이쁘면 다 누나라고 하니까요 이해해주세용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 역시 발매되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 거짓말 하지 않는것 아시죠 ㅎㅎ 혹시나 의심이 가시는 분들이 게시다면 지금 방영중이고 ost가 발매된 드라마 이름을 저의 블로그에서 검색하셔서 찾아 보셔요 다 올라와 있을거에요 ㅎㅎ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 뷰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주상욱 김보라 한다감 이태환 김광식 윤희석 변정수 연우 송재희 채주화 이상아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터치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터치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