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드뎌 드뎌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이이이이이이이ㅣ이이이이이이이ㅣ잉 이야호 ㅎㅎ 아 진짜 이번주도 이렇게 가나요 아 어제 사무실에서 물건좀 나른다고 나르다가 허리를 삐끗했는데요 너무 힘들었어요 이거 뭐 앉아도 아프고 서있어도 아프고 누워 있으면 조금 그나마 나았는데요 정말 환장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오기전에 병원에 들려서 주사 맞고 약을 타서 먹었는데요 그러니까 조금 나은것 같아요 어휴 증말 아프지 말아야지 힘드네요 저는 키도 작은데 허리까지 아파요 보통 키작은 사람들은 허리가 아프지 않다고 하던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아주 그냥 돌아가시라 돌아가시라 하네요 쩝 ㅎ 뭐 좋아지겟쬬 근데 확실히 나이를 먹으니까 회복이 느려요 예전에는 아무리 아파도 하루 자고 일어나면 다 나았는데요 말이지요 이제는 병원 한번 다녀오는것으로 되질 않더라구요 에휴 나이 먹는것도 서러운데 몸까지 말썽이니까 아주 환장하겠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이 20일이죠 어휴 정말 이제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크리스마스지나면 바로 2020년이랍니다 ㅎㅎㅎ 이렇게 또 한살 먹나요 ㅎㅎ 진짜 갈수록 시간이 더 빨리 지나는것 같아요 정말 서글프네요 나이먹는것 정말 싫으네요 그리고 그거 아시나요 다음달인가 다다음달인가 축구대회가 있답니다 ㅎㅎ 아시안대회인데요 우리나라도 출전해요 축구생각하면 빨리 지나서 대회가 열렸으면 좋겠네요 우리가 우승하겠쬬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4도라고 합니다 어후 어쩐지 오늘 외출하는데 장난아니게 춥더라니 이유가 있었군요 ㅎㅎ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호 보통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오늘만 지나면 주말입니다 오늘 하루만 잘 버티시고 즐건 주말 잘 보내세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낭만닥터 김사부2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드뎌 기다리고 기다렸던 낭만닥터가 시즌2가 나왔습니다 지난 시즌에 정말 재미지게 보았는데요 그래서 더욱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지난 시즌 한석규 형님이 연기에 푹져들어서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또 이번 시즌은 지난시즌에 이어서 어떤 내용일지 정말 궁금하구요 아 ㅎ ㅎ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이 얼마나 기다려왔던가 ㅎㅎ 이번 시즌도 대박 날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아직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열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한석규형니미 안효섭 이성경누나 김주헌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