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린스 코기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바로 바로 불금입니다 ㅎㅎㅎㅎ 아이 너무나 좋은 불금입니다 히히 아 이번주는 그래도 주중에 휴일이 끼어서 후딱 가버렸네요 근데 오늘 무자게 추워요 ㅎㅎ 어제랑 그제 생가하다가 나왔더니 만 이건 뭐 완전 시베리아에요 ㅎㅎ 시베리아는 조금 조미료를 친거구요 정말 추워요 오늘은 그래서 롱패딩을 입고 외출했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잠을 잘 못잤는지 팔이 아파요 ㅎㅎ 한쪽으로만 너무 누워서 자서 그런건지 참 에휴 별게 다 말썽이네요 몇일전에는 허리가 아프더만 이제는 팔이 아프네요 에휴 정말 못살겠어요 몬살아 에휴 주말도 날이 춥다하니 활동방경을 조금 줄여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간만에 웹소설좀 읽으려구요 ㅎㅎ 한 6개월정도 안본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시간이 나면 잠깐 영화관에 가서 영화나 한편 때리고 오려구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토트넘과 브라이튼의 경기가 있엇쬬 다행이 막판에 토트넘이 득점을 해서 승리를 했다고 합니다 ㅎㅎ 경기를 보신분들이 우리 흥민선수가 나오지 않으니 완전 ㄱ판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여튼 이겼으니 다행이네요 흥민선수 3경기 출장정지 먹었다고 하던데요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 뭐 ㅎ 아 그리고 대전시티즌이 새로이 이름도 바꾼다고 합니다 하나금융지주에서 대전시티즌을 인수하고 대전과 하나를 합친 이름을 공모중이라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공모해보셔요 ㅎㅎ 저도 이름 지어 볼까요 하나의 대전 ㅎㅎ 이렇게 이름 지으면 안되나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6도라고 합니다 오늘 많이 추우니까요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머니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만 버티면 내일부터 주말입니다 화이팅!!!

 

프린스 코기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프린스 코기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니 영화라기 보다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여튼 지금 기봉한지 몇일 되었는데요 인기가 상당하네요 뭐 겨울왕국2에는 못미치지만요 보고 오신분들 평점도 좋구요 그리고 자녀들과 보고오신 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합니다 특히 댕댕이 웰시코기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강아지 때부터 성견으로의 성장까지 나온다고 하는데요 정말 재미지겠죠 ㅎㅎ 제가 댕댕이를 많이 좋아라 합니다 시간이 되면 보고와야 겠네요 ㅎ 그리고 영화 중간 중간에 나오는 ost가 쥑인다고 합니다 영화와 음악의 궁합이 찰떡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프린스코기는 어떤 영화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영국 여왕님의 사랑둥이 코기 왕자가 바람처럼 사라졌다 복슬 복슬 빵실궁디 포동포동 숏다리 말랑말랑 발바닥 무한 매력으로 영국 여왕님 하트 빼앗은 셀젤귀 코기 왕자 렉스가 모두가 잠든 사이에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수다댕부터 똑똑댕 덩치댕 구인댕 번전댕까지 감쪽같이 사라진 코기 왕자 찾기 위해 출동한 런전 최강의 댕벤져스 궁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대모험이 펼쳐진다 단서는 하트궁디 코기 왕자를 찾아라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프린스 코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