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드웨이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아 이번주도 휴일이 하루 끼어서 한주가 금방 가버렸네요 ㅎㅎ 아 근데요 요즘 코감기에 걸려서 코가 계속막히고 콧물이 질질하네요 ㅎㅎ 아 겨울만되면 이러니 원 돌아가시겠네요 ㅎㅎ 그래도 이제 12월도 지나고 이번달만 넘기면 이제 봄기운이 만개하는 봄이 돌아오겠쬬 ㅎㅎ 아 그리고 벌써 새해가 지난지 3일이 지났네요 ㅎㅎ 시간 엄청 빨리가요 ㅎ 근데 시간이 안가면 힘들것 같아요 시간이라도 빨리 가야 지루함이 덜하죠 그리고 그래야 주말이 찾아 오니까 말이지요 히히 오늘도 빨리 가겠죠 히히 아 그리고 이제 다음주면 도쿄 올림픽 아시안 예선이 시작됩니다 부디 우리선수들 몸다치치 않고 우승은 아니라고 해도 무사히 통과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리고 프리미어리그의 박싱데이에 손흥민선수가 빠진 토트넘이 완전 만신창이가 되었답니다 박싱데이 기간동안 완전 리그 하위권 팀들에게 완전 깔아 뭉게 졌어요 ㅎㅎ 하지만 이제 우리 손흥민선수가 징계에서 풀려서 다음 경기부터 출전이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근데 문제는요 토트넘에 손흥민선수와 한축을 담당했던 케인선수가 부상으로 이탈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완전 토트넘 돌아가시라 돌아가시라 하네요 ㅎㅎ 다음경기가 리버풀전이라고 하던데 어찌 토트넘 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3도라고 합니다 기온은 어제랑 비스름 하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다시 서풍이 부나보네요 ㅎㅎ 그럼 여러분 저는 주말에 포스팅을 하지 않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구요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미드웨이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미드웨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의 내용은요 미국과 일본의 배틀에 있습니다 일본의 진주만 공격이후에 미드웨이에서 벌어지는 전쟁이라고 합니다 ㅎㅎ 결과는 어찌 된지 아시죠ㅎㅎ 그리고 이 영화를 보고 오신분들이 너무 재미지다고 그리고 스케일이 굉장하다고 하네요 저도 그래서 이번 주말이 보고올 생각이에요 보고 와서 썰좀 풀까요 봐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근데 썰 풀면 스포가 되려나요 히히 여튼 현재 영화순위 4위에 랭크되어 있구요 관중 동원률이 대단하더라구요 그리고 영화 중간 중간에 나오는 ost가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께 오늘 포스팅을 통하요 미드웨이 ost를 들려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영화 소개를 자세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진주만은 서막에 불과했다 이번에는 반드시 끝내야 한다 1941년 진주만 공습 이후 전세계를 향한 일본의 야욕이 거세지고 역사상 최대규모 미국 본토를 공격을 계획한다 미군은 진주만 다음 일본의 공격 목표가 어디인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애쓰고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해 나간다 가까스로 두 번째 타겟이 미드웨이 라는 것을 알아낸 미국은 반격을 준비하지만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이다 전 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의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출연배우

에드 스크레인 ,패트릭 윌슨,루크 에반스,아론 에크하트,우디 헤럴슨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미드웨이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