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내일 바로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ㅎ 아 매번 돌아오는 불금이지만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하루만 있으면 불금이라니 ㅎㅎ 아 근데 오늘 날씨 무자게 춥네요 ㅎㅎ 완전 천당과 지옥을 오가는 기후인것 같아요 비올때는 기온이 오르더니 오늘은 완전이 쑥하고 기온이 내려갔어요 새벽에 집에서 나오는데 욀케 추운건지 완전 동사하는지 알았어요 ㅎㅎ 어휴 정말 그리고 어제 일하는데 꾀 피곤했답니다 평소에 없던 일들이 들어와서 일하느라 기운이 다 빠져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뻣어서 잠에 골아 떨어졌답니다 ㅎㅎ 어제 집에 7시 30에 들어왓나 그리고 기절하구서 눈을 뜨니 새벽 2시더라구요 그래서 잠이 안와서 맛폰좀 하다가 다시 잠에 들었답니다 어제 잠을 너무 푹자고 일어나서 그런지 컨디션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잠 푹 잤어요 근데요 나이를 먹으니까 밤잠도 없는것 같아요 오히려 초저녁 잠이 더 많더라구요 ㅎㅎ 무었때문에 그런지 모르겠어요 여튼 그래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대망의 올림픽 축구 예선이 있는 날입니다 히히 기다려 지내요 근데요 내일 포스팅 못할 지도 몰라요 축구를 보고나면 피로해서 조금은 늦게 일어나고 조금은 늦게 일터에 나가고 그러면은 포스팅을 못하게 되지요 만약 그렇다고 해도 이해해주세요 나이를 먹으니 조금은 늦게 자도 바로 피로가 누적되더라구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비나 눈이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지나면 바로 내일이 불금입니다 오늘만 잘 버티시고 오늘도 화이팅!!!

 

이태원 클라쓰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원작은 만화라고 합니다 아니 웹툰이라고 해야하나요 여튼 엄청 인기가 있었떤 만화여서 드라마화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박서준씨와 김다미누나 유재명 형님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유재명 형님의 연기가 정말 대박이죠 ㅎㅎ 드라마 이름이 뭐였더라 그 드라마에서 검사로 나왔죠 정말 그 드라마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 주셨는데요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아직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 가 발매 되면 꼭 추가해서 올리도록 할터이니까요 기다려 주세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 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좋은 듯한 이태원 이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이다윗 크리스 라이언 유다미 김미경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