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멜론차트 1월 3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아 신난다 ㅎㅎㅎㅎㅎㅎ 아 넘나 좋은 월요일 여러분들과 같이 즐기고 싶어요 저만 혼자 즐길순 없죠 ㅎㅎ 에휴 진짜 오늘은 날이 좀 춥네요 뭐 예년에 비하면 많이 따수운 편이지만 말이지요 ㅎ 작년인가요 아니 제작년에구나 진짜 추웠어요 여러분들도 아시죠 어휴 진짜 막 최저 기온이 영하 막 15도 17도 그랬었는데 말이지요 그 바람에 저의 아버지께서 대상포진에 걸리셨지요 에휴 차라리 더운게 낮지요 추운건 진짜 싫어요 근데 또 여름되면 겨울이 좋다고 할거에요 ㅎㅎ 사람이 참 간사하죠 ㅎㅎ 아 그리고 어제 토트넘 경기가 있었는데요 우리 흥민선수 움직임은 정말 좋았는데 마무리가 좋지 않아서 조금 그랬네요 근데 뭐 사람이 항상 잘 할수 있나요 잘할때가 있으면 못할때가 있는거죠 뭐 ㅎ 그래도 아쉬운건 사실이에요 그리고 또 어제 우리 올대 선수들이 이란을 2대1로 꺽고 올림픽 아시아예선 8강에 올랐답니다 ㅎㅎ 정말 기분 최고에요 아 특히 이동준선수와 조규성선수 욀케 잘하는거에요 진짜 올대팀에 보석같은 존재들이에요 특히 이동준선수는 케이리그2 엠브이피에다가 조규성선수 케이리그2 국내선수 한정 득점 1위더라구요 ㅎㅎ 역시나 케이리그2가 있으니까요 우리 유망주들이 프로에 경험을 쌓기에 정말 좋은것 같아요 앞으로는 케이리그 3도 만들어 진담서요 ㅎㅎ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이렇게 축구 인프라가 잘 갖추어지면 우리나라도 정말 좋은 선수들 많이 나올것 같아요 ㅎㅎ 기대가 됩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지난주랑 주말에 미세먼지가 심했는데요 기온이 내려가면서 미세먼지농도가 내려 가는것 같아요 그래도 외출시에 날이 많이 쌀살하니까요 마스크 챙기셔요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2020 멜론차트 1월 3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저의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1월 13일 멜론차트 1월 3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창모의 메테오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레드벨벳의 사이코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염따의 아마두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아이유의 블루밍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앞 골목길에서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마마무의 힙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백예린의 스퀘어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백지영의 다시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너를 사랑하는거지 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차트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2020 멜론차트 1월 3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0년 멜론차트 1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0년 멜론차트 1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멜론차트 100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