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레스트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이번달도 중순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ㅎㅎ 아이구 증말 시간 넘 빨리가네요 그쵸 이제 다음주가 설 명절이죠 ㅎㅎ 시간 빨리 가는 것은 조금 그렇지만요 휴일이 다가 온다는 생각에 너무 기쁘네요 히히 저는 이번 귀경길에 버스를 타고 갈 생각이에요 버스가 편하더라구요 사실 기차가 더 편한것은 사실이지만요 기차표 예매하는 것이 조금 거시기해서요 ㅎㅎ 그리고 설만 지나면 이제 24절기중 하나인 입춘이 돌아옵니다 이제는 봄이라는 이야기 이지요 히히 빨리 와라 봄아 겨울 싫다 ㅎㅎ 아 그리고 요즘 무리를 해서 그런지 몸이 많이 피로하네요 자도 자도 피곤해요 나이를 먹어서 그런건지 피로가 한번 쌓이면 풀어지질 않네요 ㅎㅎ 주말에나 잠 실컷 자야지 피로가 풀어지는데 말이지요 ㅎ 아 그리고 올림픽 축구 예선에서 일본이 탈락하고 말았답니다 글서 일보은 자력진출을 하기 때문에 올림픽 본선 티켓은 3장이 남았답니다 우리나라가 8강에서 이기고 다음 4강전에서도 이겨야 자력 진출하게 됩니다 만약에 4강에서 지게되면 또 다음 경기를 치뤄야 하기 때문에 애매하게 된다 이겁니다 에휴 절대 그럴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 꼭 자력진출해서 본선에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자력 진출하게 되면 이강인선수도 볼 수 있을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구요 초저 기온은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기온이 1도 올랐지만요 전국적으로는 기온이 더 내려가서 어제보다 춥다고 하네요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가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역시 날이 추워서 그런지 모두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오전에는 좋았다가요 오후 들어서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포레스트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티비 새 수목 드라마 포레스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라고 합니다 ㅎ 그리고 주연으로 박해진씨 조보아누나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야호 ㅎㅎ 조보아 누나 제가 짱 좋아합니다 골목식당에서 정말 처음 보고 엄청 놀랬어요 너무 이뻐서요 그리고 성격도 되게 좋은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박해진씨야 뭐 말할것도 없죠 비쥬얼도 좋고 연기력도 좋고 여성 팬분들이 많이 좋아라 한다고 합니다 ㅎ 저는 조보아씨를 보기 위해서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글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저 거짓말 하지 않은것은 여러분들이 더 잘아실거에요 근데 짖굳은 분들은 낚시아니냐고 저를 욕하시는 분들이 게세요 ㅠ.ㅠ 그런 말 들을 때마다 정말 상처가 된답니다 ㅠ.ㅠ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나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라고 합니다 ㅎ

 

출연배우

박해진 조보아누나 류승수 더노드 정연주누나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깜박할때가 있어요

 

그리고 드라마 포레스트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포레스트 ost 즐겁게 들어 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