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8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이 딱 1월의 정확한 15일 반 중순입니다 ㅎㅎ 아 후 요즘 몇일세 많이 춥죠 근데 내일부터 아니 오늘 낮부터 기온이 조금씩 오른다고 하네요 ㅎㅎ 다행이죠 그리고 다음주 월요일이 대한이라고 합니다 이제 대한만 지나면 큰추위는 다 지나간다고 보면됩니다 올해에는 겨울이 많이 춥지 않아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제가 몇일 전에도 같은 글을 쓴것 같은데 아닌가요 ㅎㅎ 여튼 좋다구요 근데 요즘 바짝 추위에 독감환자들이 부쩍 늘었다고 합니다 저의 직장에 동료들도 독감에 걸려서 병가를 쓴 친구들이 있어요 다행이 저는 독감예방 주사를 맞아서 그나마 괺찬은것 같아요 근데 독감주사를 맞아도 걸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근데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은 더 심하게 걸리겠죠 지금 이라도 늦지 않았으니까요 독감주사 맞으세용 그리고 오늘 저녁에 유스 최강이라는 우즈벡과의 우리나라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경기 내용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ㅎㅎ 우리나라가 이겼으면 좋겠지만 이미 다음 라운드에 안착했기때문에 주전들을 대부분 쉬게 한다고 하던데요 그래도 김학범감독님이 최선을 다해서 이기는 경기를 하겠다고 다짐하셨답니다 ㅎ 재미있겠다 그쵸 ㅎㅎ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갇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지만 일부 지역은 비나 눈이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6도라고 합니다 오늘 많이 추우니까요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오늘 같은날 패션 챙긴다고 옷 얇게 입고나가시면 바로 감기 당첨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드시겟지만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8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0년 1월 15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8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로드 리치의 더 박스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욤미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서클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마룬5의 메모라이즈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댄 + 샤이 저스틴 비버의 10000 아워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르위스 카펠디의 섬원 유 러브드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톤즈 앤 아이의 댄스 몽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리조의 굿 에스 헬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아리조나 저바스의 록산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셀레나 고메즈의 로즈 유 투 러브 미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8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