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멜론차트 1월 4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월 월 월 요 요 요 일 일 일 입 입 입 니 니 니 다 다 다 안돼~~~~~~ ㅎㅎ 아이고 죄송합니다 ㅎㅎ 그래도 이번주는 설이 껴서 다행이네요 금요일부터 명절 휴가가 시작되니 말이지요 그래서 그런데요 이번주는 포스팅을 목요일까지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은 다음주 화요일부터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요 몸이 따라 주질 않아요 이제 늙어서 힘이 부치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저보다 나이 드신 형님 누님들이 많이 실텐데 늙었다고 해서 말이지요 ㅎㅎ 이해해주세용 ㅎㅎ 지난 주말엔 그닥 뭐 한것도 없어요 그냥 집에서 방콕했답니다 그냥 미드보고 책읽고 드라마보고 잠자고 밥묵고 씻고 그러고 지냈어요 ㅎㅎ 이번주는 집에 내려가면 조카들 보겠네요 히히 뽀뽀 한 만번씩해야지 ㅎㅎ 조카들 너무 이뻐요 ㅎㅎ 제가 자식이 없어서 그런지 제 자시같아요 보면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근데 이제 조금 컷다고 뽀뽀하려고 하면 조금 싫어하는 내색을 하더라구요 ㅎ 그리고 우리애기 하면 이제 컷다고 애기 아니라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아휴 내 눈에는 너가 아직도 6살에 멈추어있단다 ㅎㅎ 내새끼들 눈에 넣어도 안아플 내새끼들 정말 이뻐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요르단과 우리나라와의 올림픽 예선 경기가 있었쬬 ㅎㅎ 우리나라가 막판 추가시간에 극적으로 프리킥으로 득점을 해서 해서 글쎄 승리를 했답니다 저 그 골보고 소리를 지르고 말았답니다 ㅎㅎ 저 뿐만아니라 옆집에서도 소리가 나더라구요 ㅎㅎ 얼마나 기뻣는지 ㅎㅎ 저는 예상으로 들어갈까 드러갔으면 좋겠다 들어 가즈아 했는데 정말 들어갔어요 ㅎㅎ 만약 그 득점이 없었다면 우리선수들 연장까지가서 또 득점이 없으면 승부차기까지 가야 했는데 말이지요 ㅎㅎ 아마 우주의 기운이 우리나라 팀에 모이고 있나 봅니다 ㅎㅎ 여튼 너무 재미졌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 번에도 말했듯이요 요즘 감기가 정말 기승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이 우리나라 24절기인 대한이라고 합니다 ㅎㅎ 소한 대한 추위가 대단하다고 하죠 그런데 올해는 그렇게 춥지만은 않은것 같네요 다행이죠 춥지 않은게 좋은것 같아요 이참에 겨울 없저지자~ 가즈아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2020 멜론차트 1월 4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1월 20일 오늘자 멜론차트 1월 4주차 탑100 듣기 멜론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코의 아무노래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창모의 메테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레드벨벳의 사이코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블랙스완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아이유의 블루밍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6위는요 염따의 아마두가 6위를 차지했구요 7위는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짚 앞 골목길에서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마마무의 힙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멜론차트 1월 4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0년 멜론차트 1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0년 멜론차트 1월 5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타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