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이에나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근데 오늘 원래 빌보드 핫100을 올리는 날인데요 먼일인지 빌보드 핫100 사이트에 빌보드 핫100이 업데이트 되저 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다른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레도 먼 사정이 있나 봅니다 아마 내일이면 업데이트 될것 같은데요 내일 업데이트 되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든 기다리시는 분들께 정말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ㅠ.ㅠ 오늘은 집에서 나오는데요 날이 많이 풀렸더라구요 ㅎㅎ 어제만 해도 많이 추웠는데 이제 대한도 지나고 해서 기온이 오르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ㅎ 아 그리고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뉴스에서 많이 때려데죠 아이쿠 먼 전염병만 있으면 다 중국이 발원지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참 정말 도움이 안되요 방역이나 지금 제데로 되는지 모르겠네요 뉴스 상으로는 현재 발병환자가 300여명 된다고 하던데 실제로는 그보다 더 많은 수가 걸렸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300명이 아니라 중국 전역에 300만명은 걸렸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중국의 말은 신뢰성이 가지 않으니 말이지요 에휴 참 아 그리고 오늘은 바로 축구 올림픽예선 4강전이 있는 날입니다 상대는 호주라고 하던데요 힘든 싸움이 될것 같아요 호주 떡대들이 아주 그냥 ㅎㅎ 말만 아시아지 인종은 유럽인종이니까요 그래도 우리선수들 힘내서 꼭 승리하기 바랍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나 눈이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어쩐지 오늘 날이 그닥 춥지 않더라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하이에나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금토 드라마 하이에나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바로 김혜수누님과 주지훈씨라고 합니다 긜고 조연 분들도 아주 유명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김혜수누님 드라마 시그널 이후 몇년만에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하시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시그널2가 제작 예정이라고 하던데요 김혜수누님이 출연하시려나 모르겠네요 ㅎ 김혜수누님이야 뭐 외모와 연기력을 두루 갖추신 배우시이죠 ㅎㅎ 그래서 드라마 하이에나가 더 기대가 됩니다 김혜수누님 보기위해서 꼭 본방사수하고 아니면 다시보기로 놓지지 않고 한편한편 재미나가 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아직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 거짓말 하지 않는것은 여러분들이 더 잘 아실꺼에요 제 블로그를 만들고 포스팅을 한지 어언 올해까지 해서 6년이 다 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셔서 지금까지 버틸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과의 약속은 꼭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으니까요 이해해주세용 ㅎ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몰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혜수 주지훈 이경영 김호정 송영규 전석호 황보라 이기찬 홍기준 현봉식 박세진 정지환 오경화 이도경 김영아 지현준 이주연 정동근 박수영 이황의 김영재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 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하이에나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하이에나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