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 드라큘라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ㅎ 내일은 파이어 금요일입니다 ㅎㅎ화실히 주에 쉬는날이 하루 끼면 한주가 빨리가는것 같아요 근데 주당 4일 근무하면 얼마나 빨리 갈까요 그리고 워라벨도 얼마나 올라갈까요 저 은퇴하기전에 주 4일이 올까요 저 어렸을적에는 일요일에도 쉬는곳이 많지 않았던것 같은데 말이지요 제발 10년 안에 주 4일 가즈아 ㅎㅎ 아 그리고 새벽에 이강인선수가 경기에 출전하엿다고 합니다 경기에서 대 활약하여서 팀 승리에 많은 기여를 하였다고 하네요 ㅎㅎ 우리 빛강인선수 대단해요 하기사 대단하니까 유스 월드컵에서 mvp를 거머 쥐었겠죠 유스 월드컵에서 mvp선수중에 메시가 있더라구요 혹시 우리 강인선수도 나중에 메갓 처럼 발롱도르 타는것 아니겠쬬 히히 즐거운 상상 한번 해봅니다 ㅎㅎ 근데 확실히 우리나라 선수들 중에서도 이강인선수는 특출해요 먼가 달라요 달라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지 않으신가요 경기 볼때마다 번뜩이는 무언가가 있더라구요 ㅎㅎ 이강인선수 경기를 볼때마다 웃음이 난답니다 아 그리고 황인범선수가 유럽에서 오퍼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 팀은 독일 분데스리가 1부팀인 프랑크푸르트 라고 합니다 제발 갔으면 좋겠어요 가라 제발 인범선수 유럽 가즈아~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도라고 합니다 요즘 날이 진짜 따수워요 ㅎㅎ 그쵸 뭐 그렇다고 나쁜다는것은 아닌데요 이상기온때문에 혹시나 올 여름 많이 더울까봐 그게 조금 걱정이네요 ㅎ 그리고 마스크 장갑 꼭 착용하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여러분 스스로가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이 있으신분들은 바로 1339번호로 전화를 하시거나 아니면 지역 보건소로 꼭 전화를 하여서 안내를 받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잘 버티시면 내일이 파이어 금요일이니까요 오늘도 화이팅!!!

 

안녕 드라큘라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월화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 ost 노래모음입니다 주인공으로는요 소녀시대 서현양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서현양은 노래도 잘부르고 연기도 잘하는것 같더라구요 소싯적에 제가 소녀시대를 많이 좋아라 하긴 했습죠 ㅎㅎ 그중에 서현양 팬이기도 했는데요 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뽑낸다고 하니 안볼수가 없죠 꼭 될 수 있으면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우선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인생에서 가장 외면하고 싶은 문제와 맞딱뜨리게 된 사람들의 성장담을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서현 이지현 이주빈 오만석 지일주 이청아 고나희 서은율

 

혹시나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