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멜론차트 2월 1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눌은 월요일입니다 허허허헝 ㅎㅎ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 아 저는 요즘 신종코로나 때문에 외출 안하고 집에서 방콕했답니다 하루 왼쟁일 넷플릭스로 미드 봤네요 ㅎㅎ 아휴 근데 하루 빨리 신종코로나 병이 없어져야 할터인데 참 문제에요 뉴스에서도 계속 주의를 당부하더라구요 사람많은 곳은 피하시고 외출하고 와서는 꼭 손씻는것 잊지 말라구요 저는 그래서 외출하고 와서는 두번 이든 세번이든 샤워를 싹 한답니다 ㅎ 그리고 오늘 새벽에 손흥민선수가 맨시티를 상대로 골을 득점 하였답니다 연속 세번째 득점이자 리그 7호골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우리 흥민선수 ㅎㅎ 대단해요 맨시티를 깨다니 와 정말 ㅎㅎ 이번시즌 한 30골 넣었으면 좋겠네요 물론 시즌 전체로 말이지요 ㅎㅎ 벌써 한 시즌으로 따지면 한 15골은 넣었을껄요 아닌가요 여튼 정말 자랑스러워요 우리 흥민선수 말이지요 ㅎ 그리고 권창훈선수도 득점을 할뻔 했는데요 아깝게 골기퍼 선방에 막혀 득점에 실패했어요 흑흑 하지만 경기내내 눈에 띈 활약을 했더라구요 ㅎㅎ 제가 볼때에는요 권창훈선수는요 이번 올림픽때 와일드 카드로 나올것 같아요 여러분 생각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이강인선수와 권창훈선수는 필히 올림픽에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다고 합니다 그리고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귀요 최저 기온은 영하 3도라고 합니다 어후 엄청이 춥네요 어쩐지 외출할적에 많이 쌀쌀하더라니 이유가 있었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곳에 따라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시에 마스크랑 장갑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이번주도 한번 시작해 보더라구요 화이팅!!!

 

2020 멜론차트 2월 1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2월 3일 오늘자 멜론차트 2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코의 아무노래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창모의 메테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레드벨벳의 사이코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아이유의 블루밍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염따의 아마두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마마무의 힙이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블랙스완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멜론차트 2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0년 멜론차트 2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을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0년 멜론차트 2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