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불금이네요 ㅎ 근데 불금이라고 해도 별로 기분이 좋지 않으네요 ㅠ,ㅠ 요즘 신종코로나 때문에 겁나서 쉬는날 외출 하기가 조금 거스기해요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사람들 모이는곳이 싫어요 ㅎㅎㅎ ㅠ.ㅠ 아이고 언제쯤 이 병이 잦아 들을지 모르겠네요 우선 중국현지부터 조금 병이 잦아들어야 할터인데요 중국은 날로 더 심해지는것 같구요 어휴 정말 진짜 이사태가 올동안 중국정부는 무엇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자국민 보호도 안한답니까 썩어도 너무 썩었어요 중국정부 커뮤니티에 텐센트란 곳에서 발표안 문서가 있다고 하던데요 그거 보고 너무 놀랬어요 근데 아니라고 하기가 조금 그렇더라구요 워나게 인구가 많고 의료시설도 부족하구 그러니 아니라고 생각을 할려고 해도 속으론 그렇구나라고 하게 되어버린다니까요 워나게 중국정부가 부폐하고 현지 중국인들도 중국정부를 잘 믿질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다 좋다 이거야 우리나라에 피해만 입히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어제 보르도의 황의조선수가 3개월만에 득점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ㅎㅎ 해트트릭 할 수 있었는데요 골기퍼 선장에 막히고 골대에 막히고 정말 아쉬운 장만이 많았더라구요 첫 시즌이라서 적응기가 필요할거라 생각합니다 다음 시즌이 더 기대되는 황의조선수입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7도라고 합니다 어 오늘도 외출하는데 너무 추웠어요 흑흑 그래도 오늘 낮부터 날이 풀린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ㅎ 그리고 어제도 말했듯이요 외출시에 마스크 장갑 꼭 챙기셔요 그리고 외출하고 돌아오시면 30초동안 손싰기 그리고 샤워 꼭 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 보통이었다가 오후부터 전국이 나쁨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만 버티시면 내일부터 주말이니까요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월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 작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김서형누님이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ㅎ 이 드라마 너무 기대가 되요 기서형누님 연기력이 진짜 장난이 아닌데요 이 드라마에서 어떤 혼이 담긴 연기력을 보여주실지 정말 기대가 되구요 필히 본방사수하렵니다 ㅎㅎ 아 빨리 드라마 했으면 좋겠는데요 3월에 방송한다고 합니다 아쉬워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뭐 매번 드라마 소개할때마다 하는 얘기이지만 말이이죠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세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서형 류덕환 박훈 안지호 문선근 민진웅 강예원 진석찬 백수장 박철민 권해요 조한철 윤찬영 윤재용 장영남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요^^~

 

그럼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