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날은 오날은 목요일입니다 ㅎㅎㅎ 아 근데 지치네요 ㅎㅎ 뭐 별것도 한것도 없는것 같은데 피로하네요 아 힘들다 ㅎㅎㅎ 죄송합니다 아 근데 확실히 작년이랑 올해랑 다르네요 에휴 더 쉽게 지치는것 같아요 그리고 운동을 안하면 몸이 아프기 시작해요 어휴 증말 지치네요 ㅎㅎ 이렇게 일하면서 얼마나 계속 버틸 수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이제 될 수 있으면 무리하지 말아야 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어제 아시아챔피언스리그 보았는데요 어휴 그냥 전북이 개털리더군요 요코하마에게요 전북 욀케 못하는지 원 증말 송범근선수 아니었으면 한 7:0나왔을것 같아요 ㅎㅎ 근데 송범근선수 확실히 물건이더라구요 ㅎㅎ 너무 잘해요 그리고 새로 영입한 조규성선수가 득점에 성공하였구요 아 근데 경기를 보고나서 내가 이경기를 외봤나 싶더라구요 몸도 피곤한데 그냥 일찍 잘걸 했다니까요 아니 어느 정도여야조 그쵸 진짜 화딱지가 나서 못볼정도더라구요 감독의 문제인지 정말 무전술이에요 감독이 요코하마를 너무 쉽게 본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지 최강희 감독님 있을때도 이렇게 털린적은 없던것 같은데 완전 대 실망이에요 이제 아시아 최고의 리그라는 수식어는 붙이면 안되겠어요 흑흑 그래도 잘해주었으며 좋겠는데 아아아아아아아ㅏㅇ ㅎㅎㅎ 죄송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 꼭 챙기셔요 ㅎㅎ 예방해서 나쁠것은 없잖아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데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ㅎ 오늘 신종코로나 아니라고 해도 마스크 착용하셔야 겠네요 초미세먼지때문에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의 장르는 제목과 마찬가지로 의학 드라마라고 합니다 ㅎ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조정석씨와 정경호씨 그리고 유연석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와우 아주 그냥 배우들이 화려해요 조정석씨와 유연석씨 정경호씨 모두 연기로 한가닥 하는 분들이죠 ㅎㅎ 여자분들이 아주 좋아하는 배우들이구요 슬기로운 감빵생활도 재미지게 보았는데요 의사생활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본방사수 함 가즈아 ~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해드리구오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누군가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기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조성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김해숙 김갑수 정문성 문태유 신현빈 김준한 최영준 안은진 하윤경 김혜인 조이현 배현성 김수진 최영우 윤혜리 신도현 양조아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