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킹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바로 바로 바로 바로 불금입니다 이야호 히히 아이고 오늘도 일터에 나오는데 너무 힘들었네요 근데 한편으로는 이렇게 일을 할 수 있는게 얼마나 큰 복인가도 생각해 봅니다 예전에 제가 한참 아플적에는 상상도 못할 일이죠 뭐 지금도 아프긴 하지만요 ㅎㅎ 일상이 모두 행복인것 같다고 생각해요 어제는 제가 아 너무 힘들다고 했잖아요 뭐 복에 겨워서 그런거죠 뭐 ㅎㅎ 저보다 더 힘드신 분들도 계실텐데 배부른 소리에요 그리고 오늘 날이 엄청 푹하네요 아이고 몇일 아니 일주일 전만해도 어휴 정말 ㅎㅎ 근데 다음주 부터는 다시 추위가 온다고 합니다 머 그렇다고 많이 추운것은 아니구요 그냥 뭐 막바지 꽃샘추위요 비가 오고 나서 추위가 항상 있잖아요 그런것과 같아요 이제는 온 세상이 깨어날 준비를 하고 있어요 올 겨울 날이 푹해서 가끔씩 깨어나는 식물들이 있었다고 하던데요 그래도 뭐 겨울이죠 봄이 와야 완전히 깨어나는것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코로나19도 지역사회에 심하게 번지는것 같지 않는것 같아요 국가에서 잘해주어서 그런것 이겠죠 ㅎ 하지만 중국은 아휴 ㅎㅎ 그말이 사실이었나봐요 중국 현지 집계가 잘못 되었다는것이요 그리고 일본은 첫 사망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일본도 문제죠 하루 빨리 전세계적으로 일어나는 코로나19가 잦아 들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1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외출시에 마스크와 장갑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코로나19가 국내에서 조금 잦아 들었다고는 하지만 평소에 조심해야해요 그리고 외출후에는 꼭 손씻는것과 샤워하는것 잊으시면 안되구요 아셧죠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대해서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어쩔수 없이 코로나19가 아니여도 마스크를 챙겨야 하네요 그럼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는 그럼 다음주 월요일날 뵙겠습니다^^~

 

킹덤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시죠 킹덤 ㅎㅎ 그 킹덤에 다음달에 킹덤 시즌2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제가 넷플릭스를 가입한 이유가 킹덤을 보기위해서였어요 어후 정말 최고의 드라마에요 역시 우리나라 감독들도 머니가 많이 들어간 드라마도 잘 만든다는 증거죠 ㅎㅎ 처음에 봤을때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시즌 하나가 6편인가 8편인데요 그냥 주말에 다 몰아봤지 뭐에요 정말 재미있어요 그리고 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시즌3도 제작 될 예정이라고 하구요 시즌3에는 전지현 누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ㅎㅎ 정말 기대가 되요 ㅎㅎ 아 그리고 킹덤 ost 시즌 1것을 몇곡 올려 놓았구요 시즌2와 시즌3의 ost는 나오는데오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이 궁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스릴러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허준호 진선규 김성규 전석호 박병은 김혜준 김태훈 김윤성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킹덤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킹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