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멜론차트 2월 3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ㅎㅎ 오늘은 월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컨디션이 좋으네요 어제 잠을 한 12시간정도 잔것 같아요 ㅎㅎ 어째 잠이 많이 오더라구요 히히 의도한것은 아니구요 조금 일찍 누웠다가 일어난다는것이 그만 풀로 잠을 땡겨 버렸어요 ㅎㅎ 여튼 결과는 기분이 좋으네요 근데 눈이와서 아후 일터에 나오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이것만 아니면 완벽한 월요일입니다 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앙아아 그래도 싫다 월요일~ㅎㅎ 죄송합니다 ㅎㅎ 아이 참 ㅎㅎ 아 그리구요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바로 어제 토트넘과 애스턴빌라였나요 여튼 경기 결과를 보았는데요 우리 빛흥민선수가 무려 몇티골을 득점 하였지 뭐에요 ㅎㅎ 그래서 리그 8호 9호골을 넣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경기에서 승리하였답니다 그래서 토트넘은 리그 5위로 한계단 상승하였답니다 맞나요? 여튼 4위 첼시와의 승점 1점차이 뿐이 나지 않아서요 잘하면 토트넘이 다음 시즌에도 챔피언스리그에 또 진출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아 맞다 그리고 맨시티가 뭐를 잘못해서 웨파에서 징게를 주었다고 하던데요 그게 챔스출전 금지였다고 하던가요 여튼 잘하면 토트넘 첼시를 이기지 않아도 챔피언스리그 자동진출할 수 있을것 같아요 히히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눈이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하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6도라고 합니다 아이휴 어쩐지 춥더라니 겨울 다가서 이게 뭔 추위랍니까 그래도 이번 추위만 가시면 이제는 뭐 ㅎㅎ 아시죠 이번주 수요일이 우수입니다 대동강 물이 풀리는 날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제 뭐 봄이죠 아 그리고 어제 또 코로나19 환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장갑 챙기시는것 잊으시지 마세요 내 건강은 아무도 지켜주지 않습니다 바로 자신 내가 지키는 것 입니다 마스크 착용은 에티켓이에요 나와 상대방을 지켜주는 것 말이지요 그리고 증상이 코로나19와 비슷하다 하면 바로 1339나 지역 보건소에 연락을 하세요 꼭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화이팅!!!

 

2020 멜론차트 2월 3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0년 2월 17일 오늘자 멜론차트 2월 3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코의 아무노래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창모의 메테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크러쉬의 둘만의 세상으로가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레드벨벳의 사이코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아이유의 블루밍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너의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마마무의 hip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멜론차트 2월 3주차 탑100 듣기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20년 멜론차트 2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0년 멜론차트 2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로고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