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루갈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근데 오늘 수요일인데 빌보드 핫100 올리는 날인데요 죄송하게도 오늘이 현지 미국 휴무일인 조지 워팅턴데이 라서 빌보드사이트에 빌보드 차트가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네요 그래서 아마 오늘 오후 쯤이나 아니면 내일정도에 업데이트 될것 같은데요 빌보드 사이트가 업데이트 되는데로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이제 날이 풀려서 그런지 확실이 어제보다 덜 춥네요 ㅎㅎ 너무 좋아요 빨리 겨울아 가라 ㅎㅎ 그리고 오늘이 바로 대동강이 풀린다는 우수입니다 히히 너무 좋아요 근데 이번 여름에는 많이 더울까요 그러면 앙데~~ ㅎㅎ 더울것도 같구 아닐것도 같구 모르겠네요 ㅎㅎ 제발 덥지만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어제 좋지 못한 소식을 들었어요 그것은 바로 우리 빛흥민선수가 부상을 입어서 몇주간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고 합니다 흑흑 아이고 이게 뭔 일이레요 한창 잘나가던 차에 그냥 부상을 입다니 근데 이제 토트넘은 어쩐데요 ㅎㅎ 한참 챔스권 경기를 하고 있는데 아휴 정말 큰일이네요 큰일이에요 아휴 그리고 저는 어제 잠을 푹 잤답니다 ㅎㅎ 그저께는 잠을 잘 못잤는데요 확실히 숙면을 취하니까 피로가 싹 풀리네요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괴니 있는게 아닌가 봐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들어 항상 얘기하는것 이지만요 외출 후에 손씻기 와 샤워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스크와 장갑 착용도 잊으시면 안되요 그리고 증상이 있으시면 1339와 지역 보건소에 연락하셔서 코라나 19에 대해서 안내를 받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좋았다가 오훟에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마스크 착용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루갈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의 새 월화 드라마 루갈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히어로물 이라고 합니다 드뎌 우리나라에도 드라마에 히어로 액션 드라마가 나오나요 항상 히어로 액션 드라마하면 미드만 생각했는데요 조금 새롭네요 그리고 드라마 주인공으로는요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최진혁씨와 살려는 드릴께의 박성웅형님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나오신다고 합니다 ㅎㅎ 두분다 연기력이야 뭐 정평이 나 있으시죠 그래서 더 기대가 되구요 본방사수 들어갑니다 그리고 이드라마는 아주 인기가 있었던 원작인 만화였다고 합니다 ㅎ 원작 만화가 워낙 인기가 있어서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던데요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여러분께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게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메이킹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 잇아보 유상훈 김인우 박정학 윤희원 이서엘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드라마 루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리고 드라마 루갈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루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