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 남자의 기억법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불금입니다 이 야 호~~ ㅎㅎ 이번주는 그래도 그다지 바쁘진 않았어요 근데 다음주가 걱정이네요 다음주에 일할게 많이 들어 온다고 하더라구요 허허헝 그리고 코로나19 아우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요 드뎌 100명이 넘었어서 확진환자가요 근데 대부분이 신 머시기 교회에서 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아니 신도를 어찌 관리하길레 그렇게 많이 걸리는건지 아주 그냥 민폐에요 민폐 지금이라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잘못하면 교회가 해채될 수 도 있어요 ㅎㅎㅎ 머 해채되길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이정도면 신 머시기 교회가 문제가 상당히 많다는거에요 지금 이라도 정부에서 하라는데로 모든것을 오픈하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ㅎ 그리고 검사 거부해도 이제 벌금 때린다고 하죠 아주 잘한 결정이에요 박수~~~짝짝 ㅎㅎ 이게 본인만 걸려서 끝나면 상관이 없는데요 다른 사람들 까지 피해를 주니까 문제에요 본인 혼자 걸려서 혼자 가면 상관없는데요 왜 남한테 피해를 주냐구요 그래서 마스크 착용을 필수적으로 하라는 이유가 있어요 먼저 선예방도 중요하지만요 전염을 시키지 않게 하는것도 중요합니다 아 그리고 우리 손흥민선수 병명이 바뀌었어요 빛흥민에서 관흥민으로요  외 그냐면요 경기 초반에 팔인지 손이 골절이 되었는데요 참고서 90분 풀타임 경기를 뛰었다고 합니다 삼국지에 관우가 부상을 입어서 화타선생에게 치료를 받았는데요 마취도 없이 바둑을 두면서 술한잔 하고 수술을 받았다고 해서 아주 유명한 일화죠 그래서 손흥민선수가 관우의 그것과 같다해서 관흥민이라고 지어졌다고 합니다 ㅎㅎ 여튼 누가 지었는지 네이밍 센스가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매번 제가 하는 말이요 외출할때에 마스크 장갑 착용하시구요 집에 돌아와서는요 손씻기 30초 그리고 샤워 꼭 하셔야 해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그 남자의 기억법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 수목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ost 노래모음입니다 장르는요 로맨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 김동욱씨와 문가영 누님이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동욱씨는 영화로 일약 스타점에 오른 배우죠 그 영화가 뭐더라 아 기억이 안나요 그영화의 내용은 기억하는데 제목을 기억하지 못하겠네요 여튼 엄청 유명한 영화 였어요 저도 영화관에가서 아주 재미지게 보았던 영화인데요 잠시만요 알아 보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아 찾았습니다 국가대표 ㅎㅎ  이 영화에서 완전 대박 떴죠 그전에도 연기력은 인정받는 배우였죠 근데 이 영화에서 전국민에 다 아는 스타가 되었어요 ㅎ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이구요 본방사수 꼭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여하진의 상처 극복 로맨스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동욱 문가영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