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쩌다 가족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아휴 어제는 어찌 지나가는지도 모르게 정신 없이 보냈네요 ㅎㅎ 일이 쬐금 많았어요 하지만 오늘은 그닥 일이 많지 않을것 같습니다 ㅎㅎ 왜냐구요 어제 전부 다해버렸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일이 아주 없는것은 아니구요 ㅎㅎ 그래도 일이 없는 척을 하면 일을 또 시키니 일이 있는것 처럼 행동해야해요 ㅎㅎ 원래는 이번주 내내 했어야 할일인데요 제가 또 이쪽에는 일가견이 있어서요 ㅎㅎ 히히 근데요 요즘 대중교통 이용하기가 무서워요 허허헝 그래서 마스크랑 장갑을 쓰고 끼고 다니는데요 버스에서 기침소리라도 들으면 움찔하다니까요 ㅠ.ㅠ 에휴 빨리 좀 이 식이 잡혀야 할터인데요 에휴 욕을 안할 수가 없어요 모 교회를 말이지요 그냥 육두문자가 나오는데 간신히 참고 있답니다 뭐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에휴 증말 그리고 중요한것은요 케이리그가 이번주 주말에 개막하려고 했는데요 코로나19 때문에 무기한 연기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야이 엑스엑스 교회야 내가 가장 즐기는 케이리그를 못보게 된다니 짜증 지데로다 야이 엑스엑스 들아 에휴 증말 그런데 이와중에 중국은 우리나라 보고 대처가 늦다고 하더라구요 웃겨서 말이 안나오네요 지네는 11월달부터 번지기 시작해서 숨기다가 1월에 통제 했으면서 무슨 입이 붇어 있다고 다 입이 아닌거라 이말입니다 에휴 노답 중국

 

그러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요 외출 할때에는 마스크 장갑 착용 그리고 외출 후에는 손씻기 30초 샤워 꼭 부탁 드려요 여러분 나만을 위한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배려와 나를 위한 행동입니다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비가 와서 그런지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어쩌다 가족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어쩌가 가족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가족 드라마 라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 배우로는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성동일 형님 과 진희경 누나 김광규 형님 그리고 오현경 누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우선 여러분들께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한 지붕 세 가족 아니 두 지붕 한 가족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남남이 모여 어쩌다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웃음과 감동의 색다른 가족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성동일 진희경 김광규 오현경 이본 서지석 김민교 권은빈 여원 아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이예린 송보은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어쩌가 가족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어쩌가 가족 ost 즐겁게 들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