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서와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아 오늘 일터에 나오는데 힘들었네요 왜냐구요 오늘 새벽에 이유없이 가슴이 답답하고 어지러워서 새벽 1시30에 깼어요 그리고 다시 자려구 하는데요 계속 어지럽더라구요 근데 어제 제가 과식을 조금 했어요 그래서 그런건지 어지러운 증상 외에는 없는데 참 참 힘들더라구요 ㅎㅎ 아이 진짜 이제 조금만 무리해도 몸에서 바로 증상이 나타나네요 에휴 참 나이 먹는것도 서러운데 몸까지 말썽이니 정말 우울하네요 ㅠ.ㅠ 아 그리고 어제 뉴스를 보니까요 피파에서 코로나19때문에 에이매치가 모두 연기가 되거가 아니면 무관중으로 치루어 진다고 하더라구요 축구를 못봐서 조금 우울하지만 그래도 뭐 선수들과 국민들 건강을 생각하면 이게 맞겠쬬 근데 7월에 도쿄 올림픽이 예정 되었는데 어찌 될랑가 모르겠네요 그쵸 잘못하면 도쿄에서 올림픽이 치루어 지지 못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참 아주 그냥 코로나 때문에 여기저기 다 문제네요 처음에 코로나 19 별것 아니겠찌 중국에서 그러다가 끝나겠지 했는데요 어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될찌는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참 에휴 하루 빨리 코로나 19의 진행이 멈추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1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들어서 제가 매일 하는 말 있죠 바로 외출시 마스크와 장갑착용 그리고 외출후에는 손씻기 30초 와 샤워 그리고 증상이 있으면 1339혹은 각 지자체의 보선소에 연락 아셨쬬 ㅎ 나를 위한 남을 위한 배려 여러분과 가족 그리고 동료 시민 국민들을 위한 배려 입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데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어서와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새 수목 드라마 어서와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연으로는요 김명수씨와 신예은 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 두 배우야 뭐 다들 아시죠 비쥬얼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이죠 특히 제가 좋아하는 신예은 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요 히히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서 너는 예쁘면 다 좋구나 라고 하실지 모르겠지만 어쩌겠어요 사람 보면 얼굴을 먼저 보는게 본능인걸요 사람 처음 보는데 마음을 볼 수는 없잖아요 ㅠ.ㅠ 하지만 신예은 누나는 마음도 예쁠것 같아요 ㅎ 이 드라마는 꼭 봐야하는데 말이지요 10시에 하니까 음 좋네요 시간때는 말이지요 꼭 본방사수 하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명수 신예은 서지훈 윤예주 강훈 김여진 전익령 양대혁 김예슬 이유진 최배영 최민금 송민재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나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찌 않다면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 드립니다 ㅎ

 

그리고 드라마 어서와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어서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