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부의 세계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목요일입니다 ㅎㅎㅎ 아 이번주도 다 갔네요 다 갔어요 ㅎ 그리고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아니 오늘 무슨날인지 모르신다구요 그럼 제가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24절기중 하나인 경칩입니다 경칩이라는 날은 겨울이 지나고 이제 모든 만물이 깨어난다는 날입니다 ㅎㅎ 이제 봄이라는 얘기이죠 ㅎㅎ 근데 오늘 조금 쌀쌀 하네요 ㅎ 그래도 여튼 이제는 완연한 봄이다 이거랍니다 ㅎㅎ 좋네요 ㅎㅎ 근데 봄이 오면 뭐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나다니지도 못하는데요 에휴 진짜 아니 작년에는 올해 이런 질병이 창궐할지는 생각지도 못했어요 올해도 그냥 무난히 넘어갈줄 알았는데 말이지요 에휴 그래서 저는 올해 있을 모든 스케줄이 엉망히 되었답니다 봄되면 여친이라고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물건너 갔지 뭐에요 덴장 코로나19만 아니면 여친 사귈 수 있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올해도 늘 그랬듯이 여친없이 넘어 갈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히히 근데 코로나19 때문에 여친 안생긴다는 핑게 꺼리 하나 생겼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핑게 꺼리 하나 생기셨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7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어제와 그제 와 같은 말을 해야 겠어요 그것은 바로 외출하실적에는요 마스크 장갑착용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손씻기 30초 그리고 샤워 잊으시면 안되요 그리고 코로나19 증상이 있는것 같다 하시면 바로 1339나 지역 보건소에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나를 위한 남을 위한 배려 입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부부의 세계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바로 바로 바로 김희애 누님입니다 ㅎㅎ 예전에 김희애 누님 아들과 딸에서 정말 희애 누님 연기가 정말 눈이부시구나 라는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그 이후롤 쭈욱 희애누님 팬이 되었습니다 ㅎㅎ 그당시 희애 누남 정말 지금도 이쁘시지만 비쥬얼이 아이돌 못지 않았어요 정말 3대 미녀 하면 희애 누님이 꼭 끼셨단 말이죠 ㅎㅎ 그리고 새월이 지나고 연기력이 더욱 파워업한 누님을 보고 있으면 정말 좋은 배우는 이런 분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ㅎ 그래서 이번 드라마 본방사수 필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충성 충성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희애 백해준 반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 채국희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 이무생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라다 부부의 세계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