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월요일이 지나버렸어요 히히 근데 오늘 비가와서 기분이 꿀꿀하네요 ㅎㅎ 근데 요즘 비가 너무 자주 오는것 같아요 그쵸 어휴 정말 날이 춥지 않아서 지난 겨울에도 비가 많이 왔었는데요 비가 그만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이용하는 저 같은 뚜벅이는 너무 비가 싫어요 ㅠ.ㅠ 우산을 들고 있어도 다리에 비를 다 맞거든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에휴 증말 그리고 코로나19가 유럽에도 번지기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이탈리아 같은 경우는 하루에 확진자가 1200명이 넘었어요 ㅎㅎㅎ 우리나라에서는 한번도 1000명이 넘었던적이 없었던것 같은데 이탈리아는 외 그런데요 아무레도 관광지다 보니가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 그래서 그런가요 그리고 이탈리아가 말만 선진국이지 의료 시설도 우리나라만 못하다고 하더라구요 참 그짝 동네도 큰일이에요 남일 같지가 않으네요 이태리가 뚫렸으니 다른 유럽국가로 퍼지는것은 시간 문제인것 같습니다 근데 우리나라에 와있던 유럽선수들이 전부 본인들 나라로 돌아 가려고 한다고 하던데 요 이제 우리나라는 코로나19가 잦아 들어가고 있는데요 본인들 나라는 이제 시작이라고 하던데 참 ㅎㅎ 참 우리나라도 신 머시기 종교단체만 아니어도 이렇게 까지 퍼지지 않았을텐데 말이지요 에휴 증말 아 그리고 빨리 코로나19 병이 우리나라에서 없어져서 주말에 케이리그 좀 보았으면 좋겠네요 에휴 케이리그 보는 낙으로 사는데 케이리그를 못보니 우울하네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이구요 최저기온은요 영상 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ㅎㅎ 무얼 아냐구요 바로 외출시에 마스크와 장갑 착용 그리고 외출 후에는 손씻기 30초 그리고 샤워 꼭 잊으시면 안돼요 이것은 나를 위한 남을 위한 배려입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티비 새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의 장르는요 가족 드라마이구요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천호진 선생님 차화연 누님 김보연 누님 이정은 누님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민정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역시 kbs에서 주력으로 미는 주말 드라마라 배우분들이 모두 짱짱하신데요 정말 기대가되요 그리고 이민정누나가 나온다고 하니까 설레이네요 ㅎㅎ 아주그냥 이쁘면 다좋지 그러실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어쩔 수없요 저도 남자니까요 히히 근데 민정누님은 늙지도 않나봐요 오히려 갈 수록 더 어려지는것 같아요 ㅎㅎ 신기하단 말이에요 ㅎㅎ 여튼 그래서 저는 주말에 본방사수 꼭 하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아시죠 저 거짓말 하지 않는것 말이지요 ㅎ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 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사직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며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정은 이민정 이상엽 오대환 오윤아 이초희 안길강 백지원 임정은 이상이 기도훈 송다은 김소라 김현목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찌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는 계속 추가 없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