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킹 영원의 군주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ㅎ 이제 하루만 더 있으면 주말 입니다 ㅎㅎ 근데 오늘 바람 무자게 불더라구요 ㅎㅎ 새벽에 집에서 나오는데 먼 바람이 이렇게 부는지 깜딱 놀랐어요 ㅎㅎ 그래도 별탈 없이 무사히 일터에 나왔답니다 ㅎ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뭐 하나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 에휴 참 근데 오늘 날 무자게 푹하네요 새벽인데도 추운지 몰랐어요 이제는 뭐 진짜 진짜 봄이에요 ㅎㅎ 동네 어귀에 매화 꽃이 피었더라구요 ㅎㅎ 이제 얼마 뒤면 벚꽃이 피고 그리고 아카시아나무에 아카시아 꽃도 필텐데 아 빨리 꽃들이 만발한는 날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아 근데 코로나 때문에 나다니질 못하겠네요 으이궁 증말 이제 얼마 뒤면 날도 좋아지고 해서 산에도 가고 할터인데 그걸 못하게 생겼어요 에휴 증말 짜장나요 짜장나 그래도 코로나19가 많이 잦아들긴 했어요 한 몇일 전만해도 하루에 수백명씩 걸렸었는데 말이지요 이제 두자리수로 줄어 들었으니 말이지요 그쵸 뉴스를 보니까 전세계가 우리나라를 부러워 하더라구요 ㅎㅎ 에이구 처음에는 뭐 잘못한다 중국이랑 쌍벽이내 뭐내 하다가 지내들 걸리고 나니까 어 이게 아니구요 했겠죠 ㅎㅎ 왼간해선 우리나라 처럼 의료시설도 잘되어 있는곳에서도 이정도면 다른곳은 말 다한것임 그쵸 아 그리고 2018년도에 메르스가 또 발병 되었었다면서요 근데 우리나라는 한 38일만데 종식되었다고 확진자도 없었고 사망자도 없었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저는 메르스가 발생했는지도 몰랐네요 ㅎㅎ 여튼 우리나라 최고 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바람이 심하게 불겠으며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도 있구요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8도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아시죠 뭘 아냐구요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 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손씻기 30초 그리고 샤워 꼭 부탁 드려요 그리고 코로나19 증상이 보이신다면 바로 1339나 지역 보건소에 전화를 꼭 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여러분들을 위한것이지만 남을 위한것 이기도 합니다 나를 위한 남을 위한 배려 꼭 지쳐 주시기 바랍니다 ㅎ 아 그리고 여러분 내일은 포스팅 하지 않습니다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더 킹 영원의 군주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바로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의 김은숙 작가님의 sbs 새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 정말 올해 기대하고 있던 드라마인데요 빨리 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드라마 티저을 보니까 도깨비와 유사한 점이 있는것 같아요 드라마 도깨비 엄청 재미지게 보았는데요 이 드라마 역시 엄청 기대가 되요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저의 누나가 좋아하는 이민호씨가 남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주로는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 김고은씨가 여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아시죠 바로 로맨스 입니다 ㅎㅎ 아 진짜 진짜 기대가 대박 되네요 ㅎㅎ 빨리 나와라 히히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또한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용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다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보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김영옥 전배수 서정연 박원상 김용지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