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3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 근데 허리아픈게 아직 안나았어요 흑흑 처음보다는 조금 좋아지긴 했는데요 여전히 아프네요 허리 아픈데는 약도 따로 없고 걷는게 가장 좋다고 하던데요 걷기라도 꾸준히 해야겠어요 에휴 나이를 먹으니까 여기저기 아픈데 천지네요 안그래도 몸이 않좋은데 허리까지 말썽이네요 하여간 이지가지에요 이지가지 죽어라 죽어라 하네요 아주그냥 ㅠ.ㅠ 그래도 좋은것은 주말이 가까이 오고 있다는 것 입니다 ㅎㅎㅎ 주말에는 정말 실컷 잠이나 자야겠어요 어제도 잠을 잔다고 잔것 같은데 먼 꿈이 자꾸 꾸어지는제 꿈만 한 3가지는 꾼것 같아요 요즘 들어서 꿈이 자주꾸어요 외그러는지 모르겠네요 잠을 깊이 못자서 그런건지 에휴 아 그리고 또 어제는 잠에서 자다가 깻답니다 ㅎㅎ 저는 어제까지 두꺼운 이불을 덥고 잦는데요 너무 더워서 새벽에 깻어요 그래서 이불장에서 얇은 이불을 꺼내어서 덥었답니다 그러니 조금 낮더라구요 ㅎㅎ 에휴 정말 ㅎㅎ 웃기죠 여러분 외 아직까지 두터운 이불을 덥었냐면요 어제 그제만해도 기온이 그다지 높지 않아서 이불 덥는게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두텁게 덥도 잦더기 그냥 이사단이 난거 있죠 ㅎㅎ 이제는 날이 더워 진닥도 하니까 이불을 얇은것을 덥고 잘 생각이에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비가오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데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매일 매일 제가 귀에 딱지가 않게 하는 말 있잖아요 그것은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그리고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그럼 여러분 저는 이번주 포스팅은 오늘까지만 하겠습니다 그럼 불금과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30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어제는 미국 휴일이라서 하루가 늦게 포스팅하고 한 2020년 5월 28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 30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100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메간의 세비지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도자 캣의 세이 소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트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다베이비의 록스타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드레이크의 투시 슬라이가드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퓨처의 라이프 이즈 굿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로드 리치의 더 박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듀아 리파의 돈트 스타트 나우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인텐션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서클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30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100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용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