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멜론차트 6월 3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ㅎㅎㅎ 아 오늘은 지난주와 다르게 날이 무덥지 않으네요 ㅎㅎ 에휴 진짜 지난주 욀케 더웠던지 정말 그래도 비가 와서 조금 나아지긴 했는데요 언제 다시 폭염이 다시 몰려올지 모르겠네요 기상청 말로는 이번 여름이 역대급 더위가 맹위를 떨칠거라고 하던데 벌써부터 오금이 저리네요 ㅎㅎ 아 그리고 지난 주말에 케이리그 보았답니다 요즘 낙이 케이리그 보는거랑 넷플릭스 보는게 낙이에요 ㅎㅎ 케이리그는 이번주에 진짜 와 서울이 대구에게 6:0으로 질줄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답니다 아니 이러면서 기성용선수를 영입하지 않았다는게 정말 어휴 ㅎㅎ 말이 안나와요 제가 응원하는 서울이 대패해서 정말 맘이 아프네요 기성용선수랑 이청용선수가 다시 서울로 돌아왓다면 판세가 어찌 변했을지 모르는데요 말이지요 이거 이러다가 강등위기 오는것 아닌가 모르것네요 ㅎㅎ 설마 그러지는 않겠죠 설마 천하의 서울인데 그쵸 ㅎㅎ 괜한 걱정이겟쬬 ㅎㅎ 여튼 서울이 패하긴했지만 골이 많이나서 재미는 있엇어요 ㅎㅎ 물론 상대편이 골을 많이 넣었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대구도 제가 좋아하는 팀중 하나에요 ㅎㅎ 대구는 화력이 대단하더라구요 ㅎㅎ 지난해에 대구의 흥행돌풍으로인해서 케이리그가 많이 인기를 더했는데 말이지요 올해도 지난해보다 더 인기를 더해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케이리그 화이팅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8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멀 아냐구요 바로 요즘 다시 고개를 들고 있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그리고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이것은 나를 위한 모두를 위한 배려입니다^^ 그럼 여러분 짜장나는 월요일이지만 오늘도 화이팅!!!

 

2020 멜론차트 6월 3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6월 15일 오늘자 멜론차트 6월 3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아이유의 에잇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조정석의 아로하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줄 알았어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식케이의 깡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트와이스의 모어앤 모어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오마이걸의 살짝 설랬어가 6위를 차지했스니다 그리고 7위는요 볼빨간사춘기의 나비와 고양이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레드벨벳의 좋은 사람있으면 소개시켜줘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미도와 파라솔의 너에게난 나에게넌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가호의 시작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그외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멜론차트 6월 3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0년 멜론차트 6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0년 멜론차트 6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