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멜론차트 9월 3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ㅎㅎ 아이고 ㅎ 저 병원가서 검사한 결과가 나왔답니다 결론은 강직성척추염이 아니라 일자형 허리 때문에 통증이 오는거라고 합니다 일자형 허리도 자다 깨면 통증이 있다고 하네요 천만 다행이죠 그래서 병원 갔다 와서 약을 끊고 일자허리 교정 방법을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교정운동을 했는데요 근데 결과는 좋지 않네요 ㅎㅎ 약을 끊은지 3일 되니까 다시 허리가 아파서 잠에서 깨게 되네요 흑흑 그래서 오늘은 저녁에 약을 먹고 잘 생각입니다 하지만 일자허리 교정 운동을 꾸준히 할 생각이에요 머 운동한다고 하루 아침에 교정이 되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이강인선수가 2개의 도움을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대단해요 우리 빛강인선수 그리고 이승우선수도 멀티골을 넣었다고 하구요 또 권창훈선수고 득점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이재성선수도 멀티골을 넣었다고 하네요 ㅎㅎ우리 해외파 선수들이 모두 잘해주고 있으니 아시아의 권자는 이제 우리나라가 아니겠어요 물론 예전이고 지금이고 후에도 아시아 제일은 우리나라 이지요 히히 저 근본 없는 일본과 이란은 우리의 적수가 안되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8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 마스크착용과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0 멜론차트 9월 3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스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9월 14일 오늘자 멜론차트 9월 3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산들의 취기를 빌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제시의 눈누난나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싹쓰리의 여기 다시 바닷가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화사의 마리아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박진영의 웬 위 디스코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뎃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스탠딩 에그의 오래된 노래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아이유의 에잇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오마이걸의 돌핀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차트 노래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0년 9월 3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을 소개 시켜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0년 9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