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멜론차트 11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여러분 ㅎㅎㅎ 거기다가 날도 무자게 좋아요 얼마나 따숩고 좋은지 제가 패딩을 입고 외출을 했답니다 ㅎㅎ 아이 오늘이 진짜 올해 들어서 역대급으로 춥네요 어후 진짜 콧물이 삐져 나오는것을 간신히 훌쩍 거리면서 흘러내리는것을 막았답니다 ㅎㅎ 휴지도 없었는데 큰일 날뻔했지 뭐에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축구 보신분들 게신가요 저 어제 무자게 기대해고 토트넘 경기 보았는데요 아이고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손흥민선수가 완전 방전되설라무네 컨디션이 영아니더라구요 아까바 첫번째 기회가 왔을때 넣었어야 하는데요 어지 상대팀선수들이 우리 흥민선수가 볼만 잡았다 하면 바로 네 다섯 명이 애워싸네요 ㅎㅎ 뭐 결국에는 케인선수가 득점을 하여서 경기에서 승리를 하였찌만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약체라는 상대팀도 절대 얏볼수 없더라구요 너무 잘해요 ㅎㅎ 역시 세계 최고의 리그인것 같아요 ㅎ 이거 뭐 이것은 제 개인적인 생각잊이만요 전북이 프리미어리그로 가면 못해도 중간은 가지 않을까 생각했느데요 그 생각을 접어야 겠어요 ㅎㅎ 어이구 증말 장난이 아니었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우짠지 겁나게 춥더라니 원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데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이렇게 추울때일수록 조심해야 하는것 말이지요 바로 코로나19 말이지요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초이상 깨끗이 손씻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0 멜론차트 11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11월 9일 오늘자 멜론차트 11월 2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블랙핑크의 러브식 걸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글고 3위는요 임창정의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환불원정대의 돈 터치미가 4위를 차지했구요 5위는요 산들의 취기를 빌려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장범준의 잠이 오질않네요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스탠딩에그의 오래된 노래가 7위르 차지했구요 8위는요 조쉬685의 세비지 러브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박진영의 웬 위 디스코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10위는요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메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0년 멜론차트 11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0년 멜론차트 11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