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철인왕후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이고 저는 어제 무리를 해서 그런가 늦잠을 자버렸네요 어이구 참 어 온몸이 다쑤셔요 ㅎㅎ 늙어서 아주그냥 몸뚱아리가 조금만 무리해도 그냥 바로 티가나요 참 아이고 아직도 몸이 쑤시네요 ㅎㅎ 될수 있으면 무리를 하지 말아야 하는데 또 일을 하다보면 그게 그렇게 안되네요 에휴 참 아 그리고 오늘 카타르와의 a매치 경기가 있는것 아시나요 오후 10시에 한다고 했는데요 코로나19때문에 어찌 될랑가 모르겟네요 아직까지는 경기가 잇을거라고 하는데요 또 현지에서는 어찌 될랑가 모르겠어요 저는 했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선수들 보호차원에서 생각하면 또 하지 않아도 별 상관없을것 같아요 ㅎ 이런 두가지 마음이 공존하네요 히히 ㅎㅎ 아 그리고 이강인선수가 발렌시아와 재계약을 하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저는 우리 이강인선수 아약스나 아인트호벤에 갔으면 좋겠어요 이런 팀에가서 무럭 무럭자라서 맨시티의 덕배처럼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히히 가즈아 강인아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다음에 제가 무슨 야그 하려는지요 ㅎㅎㅎ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리고 오늘도 화이팅!!!

 

철인왕후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철인왕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드라마의 장르는요 영혼가출 스캔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신혜선씨와 김정현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신혜선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니 필히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려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께 있어요 바로 드라마가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런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가출 스캔들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신혜선 김정현 배종옥 김태우 설인아 나인우 김인권 이재원 유민규 조연희 차청화 송민형 고인범 전배수 손광업 윤지호 윤기원 김광식 전영미 이승아 이태검 강지후 윤봉길 이도훈 손소망 영재 김주영 체서은 최진혁 윤정로 등 배우들이 열연 하고 있습니다

 

혹시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 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철인왕후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철인왕후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