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의 두번째 날인 화요일이자 12월의 첫날입니다 ㅎㅎ 일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왔습니다 왔어요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뭐 한것도 별루 없고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ㅠ.ㅠ 올 초에 중국에서 전염병이 돈다고 해서 아이고 또 그동네 또 그러는구나 그러다가 말것지 했는데 이게 왠 전세계로 다 퍼저부러서 오늘날 이지경까지 왔습니다 ㅎㅎ 아이고 진짜 생각도 못했네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아이고 진짜 난리도 이런난리가 없어요 미국은 현제 코로나19 인해서 사망자가 2차 세계대전 때 죽은 미군 보다 코로나19로 죽은 사람이 더 많다고 합니다 어이구 증말 코로나19 생각하면 뒷골이 이게 다 그 나라 때문에 그래요 왜 그러나 모르것어요 왜 민패를 끼치는지 지금 전세계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사는데 정작 본인들은 코로나19 극복했다고 아주그냥 자화자찬이죠 ㅎㅎ 염치도 없고 정말 얼굴에 철판 깐것 같아요 진짜 도움이 안돼요 에휴 증말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 노래는요 kbs2 새 월화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미스터리 수사극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김명수씨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 권나라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권나라씨 너무 이뻐요 ㅎㅎ 이태원클라쓰에서 정말 와 진짜 티비로 보는데 눈이 부시더라구요 그저 빛이었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 드라마는 기필코 본방사수 하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 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맞서 뱃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 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 이태환 조수민 안내상 손병호 최종원 신지훈 종호 강윤 황동주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 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암햄어사 조선비밀수사단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