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5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오늘 내륙에 첫눈이 내린다고 하네요 ㅎㅎ 이야 첫눈이다 ㅎㅎ 아이고 어렸을 적에는 눈이 온다고 하면 엄청이 좋아했는데요 이제 눈이 온다고 온다고하면 싫으네요 ㅎㅎ 아미에서 제설작업 했던 생각하면 아직도 몸이 뻐근한것 같아요 ㅎㅎ 에휴 증말 그 이후 부터 였던것 같아요 눈이 싫어 졌던것이요 ㅎㅎ 낭만이 사라진 눈 ㅎㅎ 에휴 그래도 날은 엇그제 보다는 덜 춥다고 하네요 그래도 뭐 겨울이니 안춥지는 않구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챔피언스리그 전북대 도쿄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근데 전북이 패하고 말았어요 근데 전북에 주전들이 대거 빠진 경기라서 예상은 이미 했더랬죠 코로나에 보상에 거의 한 베스트11의 절반 이상 갈려 나갔으니 말이지요 그래도 패해서 기분은 그닥이었어요 하필 일본에 패해서 아아 진짜 이제는 울산 뿐이 남지 않았어요 울산이 제발 올해 챔피언스리그 우승 가즈아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눈이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될수 있으면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하시구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5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12월 2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5일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대한민국의 자랑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스 온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이 두번째인가 세번째인가 아닌가요 여튼 대단합니다 대단해요 ㅎㅎ 그리고 2위는요 24케이 골든의 무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ㅎㅎ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역시 3위에 올랐네요 ㅎㅎ 대단합니다 그리고 4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포지션스가 4위를 차지했구요 5위는요 가비 바렛의 아이 호프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홀리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드레이크의 러그 나우 크라이 레터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션 멘데스와 저스틴 비버의 몬스터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리인딩 라이츠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인터넷 머니의 레모네이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빌보드 핫100 2020,12,5 노래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